커뮤니티

은하수다방 회원들의 이야기

자유 게시판

아침에 은하수다방에서 커피한잔

오늘도 난 5시에 눈을 떳다. 창 밖을 밝히는 여명은 아직 고독함이 가시지 않은 듯한 내 마음을 위로라도 하듯이 서서히 밝게 비춰온다. 휴...그래, 오늘도 난 멋있어야지.하는 자뻑과 함께, 믹스커피를 타서 소용돌이를 만든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믹스물을 보자니, 나랑 이렇게 뒤섞일 운명의 상대는 누구일까?하는 궁금증에 오늘도 은하수다방을 켠다. 돌아오지 않는 좋아요와 함께, 나는 오늘도 존나게 고독한 마음을 가지고 다방커피를 마시며 출근한다.

강은비 1시간 전 ❤️ 0 💬 1 👁 37
자유 게시판

624

모든 일은 결국 나에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 나는 내 삶의 속도를 믿고 편안하게 나아간다."624긍정확언

꿈꾸는 러너 2시간 전 ❤️ 0 💬 2 👁 25
익명 게시판

*** 님 ok 주셨는데 거절하길 눌렀다 다시..

되돌리기 하려는데 ~ 왜 별이. 필요 한거죠? 이해가 안되요? 앱에서 벌써 상대한테 별을 받은거잖아요 애먹네요 별을 얻을 방법은 없구요 여기 너무 하네요~ 이중으로…

부른 갈매기 3시간 전 ❤️ 1 💬 5 👁 200
자유 게시판

<부업>오늘의팡

21팡 10:30분 퇴근!!! 롯데리아 삐딱뭐시깽이 롯데리아 쿠폰 써서 800원에 먹음!!! 헌혈 또 해서 다른 버거 먹어야지 닭발 너무매워 ㅠ 우리 발렌이 너무 귀여워 ^^

아리아나랑그랬대 7시간 전 ❤️ 3 💬 0 👁 41 📷
익명 게시판

이해가 안되요..

연락을 안할거면 왜 오케이를 보내시는거죠.... 고민하다가 별 구입해서 수락한건데~ ㅠㅠ

희망찬 메뚜기 9시간 전 ❤️ 1 💬 17 👁 358
익명 게시판

남자 능력

안본다는말... 인연이라면 거리 상관없다는말... 여러분들은 다들 믿으시나요? 다 그렇다고 싸잡아서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다 믿을껀 안될것 같아요... 이럴줄 알었으면 적당한 거리를 둘껄... 너무 다 퍼줘서... 힘드네요 답답해서 미친듯이 걸었네요

무서운 지렁이 9시간 전 ❤️ 1 💬 13 👁 228 📷
익명 게시판

뮤지컬 좋아하는

뮤지컬 같이 보러 다니는 문화생활 좋아하는 남친 만나고 싶은데 ... 작은 공연도 큰 공연도 좋아요 박물관도 좋고 미술관도 좋고 ... 비싼 뮤지컬 뿐만이 아니라 대학로 작은 공연도 좋고 그리 큰 꿈은 아닌거 같은데 🤔

굳은 돌고래 10시간 전 ❤️ 1 💬 23 👁 273 📷
자유 게시판

한화응원복을 샀는데..

회사때문은 아니구.. 류현진 황영묵을 좋아하구.. 그래서 직관가려고 준비했다. 응원복을 샀지만.... 같이 입고갈 사람이 없어서 방치중.. 내 후년엔 생기려나... 류현진 은퇴전에는 생기려나.. 푸우....

시골사나이81 10시간 전 ❤️ 1 💬 28 👁 128 📷
익명 게시판

질문요

전 40대중후반 어린자녀양육중이고 재혼상대자를 구한다고 적어뒀는데 미혼남성분들이 OK를 주셔서 일단 부담스러워 거절하고있는데 실제로 이런경험 있으신분들은 초혼이지만 양육같이할 생각이 있으셔서 OK보내는건가요?

케케묵은 캥거루 10시간 전 ❤️ 0 💬 16 👁 345
익명 게시판

남성분들 사진도 정말 믿을게 못되네요

여기서 5명 만나봤는데 정말 다들 셀카사기꾼들 ㅜㅜ 저도 잘나온 사진 올리긴했지만 남성분들 사진이랑 너무 달라요 동안이라 적으신분들 더심함 제가 만난분들만 그런가요? ㅠㅠ

무거운 풍뎅이 11시간 전 ❤️ 4 💬 117 👁 681
익명 게시판

ㅇ.ㅇ?!

ㅇ..ㅇ!! 저녁들 맛나게 드세요

설운 민들레 12시간 전 ❤️ 1 💬 1 👁 42
익명 게시판

맛저하세요

날씨가 더워 한잔쓰

스스러운 멍게 13시간 전 ❤️ 0 💬 1 👁 103 📷
자유 게시판

아놔

사진하나 잘못올려서 몇일간 이용금지 ㅋ. 알고봤더니 사진 다시올리면 바로 풀리는건데 정지된줄...ㅋ. 잘들계셨죠? 날더워졌으니 오늘 저녁은?

고반장님 13시간 전 ❤️ 0 💬 2 👁 201 📷
자유 게시판

그냥

파도는 바다를 가르며 흘러가고 별은 하늘을 그으며 수려하게 지나갑니다. 이처럼 우리가 마주하게 될 시작은 상처로 출발할 수도 있지만, 그 끝에서는 연려한 선물을 안겨 줄 것입니다.

파피포 13시간 전 ❤️ 2 💬 1 👁 69
자유 게시판

언젠가 당신을 사랑하게 된다면... (부제. 약속)

To. 제 마음이 오래 머물 사람 생각해 보니 저는 나이가 들수록 연애를 더 어려워하는 사람이 되어갔던 것 같아요. 연애를 못해서가 아니라 누군가를 오래 사랑하고 관계를 이어가는 일이 결코 쉽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저는 늘 ‘아직 반할 만큼의 사람을 만나지 못해서 그래’ 라고 생각했어요. 누군가에게 진심으로 반하게 되면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할 자신이 있다고 믿었거든요. 그런데 돌아보니 사랑하지 못했던 것이 아니라 오히려 너무 깊이 사랑했던 것 같아요. 그 끝이 얼마나 아픈지 알게 된 뒤부터는 누군가에게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게 되었고 또 깊이 빠져버릴까 봐 제 마음의 고삐를 단단히 붙잡고 살아왔던 것 같아요. 어쩌면 제가 두려운 건 사랑이 아니라 또 한 번의 이별인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사랑을 포기하고 싶은 건 아니에요. 오히려 여러 번의 만남과 이별을 지나오며 저는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은지도 어떤 사람이 되어 사랑하고 싶은지도 더 분명해졌거든요. 그렇게 꽤 긴 시간을 혼자 보내며 오래 볼 사람을 찾던 제가 결국 선택한 사람이 당신이에요. 그렇기에 언젠가 당신의 단점을 발견하고 우리 사이에 맞지 않는 부분을 만나더라도 쉽게 돌아서기보다 먼저 이해하고, 조율하며, 노력할게요. 제게 사랑은 감정으로 시작하지만 책임으로 이어지는 이성의 영역이니까요. 호기심과 설렘은 언젠가 익숙함이 되고 익숙함은 때로 지루함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저는 그 익숙함마저 함께 걸어온 시간의 증거로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혹여 다른 누군가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순간이 오더라도 그 감정에 끌려가기보다 제가 한 선택을 지키는 사람이 될게요. 다만 그 선택이 서로를 괴롭게 만들고 존중마저 사라진 관계가 아니라는 전제 아래에서요. 그리고 당신도 당신 자신을 존중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 사랑을 얻기 위해 결코 비굴해지지는 말아 주세요. 저는 당신이 당신을 존중하는 만큼 저를 존중해 주시길 바라요. 저 역시 제가 저를 존중하는 만큼 당신을 존중할게요. 저는 자기존중과 이기심을 구별할 수 있고 배려와 자기방임도 구별할 수 있어요. 자신만 아는 사람도 자신을 잃어버린 사람도 결국은 사랑을 오래 지키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사랑은 자신을 존중하는 만큼 상대를 존중하고 상대가 서툴다면 여러 번 다정하게 이야기하며 서로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이라고 믿어요. 완벽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같은 결을 가진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자기 자신을 돌볼 줄 아는 사람이라야 다른 사람도 건강하게 사랑할 수 있으니까요. 우리의 사랑은 서로를 존중하는 만큼 이해하고 양보하는 만큼 아낌없이 표현하는 만큼 시간이 흐를수록 더 단단해질 거라고 믿어요. From. 당신을 오래 사랑하고 싶은 사람

킴쌤 14시간 전 ❤️ 4 💬 52 👁 360 📷
자유 게시판

운동하다 죽을뻔 했습니다.

트레이너분이 가슴 운동 알려준다고 했으나 출근 도장 찍으니 하체를 다른 운동으로 해보자고 고강도 운동... 죽다 살아 났습니다... 다리가 안 움직이네요

다정한맨유 15시간 전 ❤️ 4 💬 9 👁 192 📷
자유 게시판

이번 주말엔 약속이 생겼다..ㅎㅅㅎ

나는 술한잔보다 커피가 좋아~♡ 맨정신에 만나서 수다떨고 부담없이 헤어지는 그런 가벼운 데이트가 좋다~♡ 으흐흐흐 ㅋㅋㅋ

시골사나이81 16시간 전 ❤️ 4 💬 30 👁 214 📷
자유 게시판

난 단발이좋다.....ㅋㅋㅋ

단발 VS 똥머리 난 단발파여서 주로 단발여성이랑 많이 만난거같아(긴머리 여성도 단발로 해주신분들도있음) 다 그런것도 아니고 정답은없지만 단발하시는분들 특징 엄청 솔직함 걸크러쉬있음 자기일 열심히 하는게 엄청 매력있음 반전 매력이 상당함!! 놀랄정도로 다들 테토녀였음(연상만 만난것도있음) 치마정장보다는 바지선호함 등등있는거같아 역시 이성은 숨겨진 매력을 봤을때가 제일 설렌다!!

하루를 소중히 16시간 전 ❤️ 3 💬 78 👁 195
자유 게시판

남자도 합니다 똥머리!

여자사람 친구들과 번 크기 대결 중 한 컷ㅋ 분위기 전환 겸 똥 머리했던 게 생각나서 올려봐요

오리엔스 16시간 전 ❤️ 4 💬 7 👁 270 📷
자유 게시판

똥머리에대한 개인적인 입장..

똥머리 글 한번썼다가.. 날씬하거나 얼굴이 작아야 잘어울린다.. 세상에는 잘나거나 못나거나 둘중하나만있는건 아닌데.. 보통의 사람들도 하고싶으면 하는거고.. 잘생기고 부자인 남자도 있고.. 평범하게 시골에서 아저씨처럼 사는 사람도 있는거... 너무 극단적인사람들.. 내가 바라는건.. 그냥 너무 꾸미고 화장을 많이하는 멋쟁이보다는.. 평소에 수수하게 편하게 만날수있는 그런 느낌이 좋은것뿐.. 그리고 나는.. 너무 반듯한 똥머리보다.. 잔머리 삐죽삐죽 나와서 바람에 하늘하늘하는 그런 똥머리가 좋다~♡ 날씬하고 소두고 그런건 모르겠다~ 그냥 그렇다~♡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18시간 전 ❤️ 6 💬 18 👁 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