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이번 주말엔 약속이 생겼다..ㅎㅅㅎ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 147
나는 술한잔보다 커피가 좋아~♡ 맨정신에 만나서 수다떨고 부담없이 헤어지는 그런 가벼운 데이트가 좋다~♡ 으흐흐흐 ㅋㅋㅋ

댓글 28

  •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저기로 갈테니깐 냥이~ㅋㅋ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저기 보은에 있는 카페인데요~ㅋㅋ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보은 멀지않아요~ 냥이를 위해서라면ㅋㅋㅋ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와..서울서 보은이면 3시간 코스일텐데...ㅋㅋㅋ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집념의 사나이. 의지의 한국인~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어쩌다 싱글진짜 최강인듯해요...뭘해도 될분..ㅋ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형 저 가끔 현암정 드라이브도갑니다!! 보은군 지나가요ㅋㅋㅋ 3시간 절대안걸려요!!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밟는 스타일....ㄱㄷ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차는 시끄러워야 드라이브죠!!ㅋㅋㅋ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네 차는 전기차라 조용합니다만....ㅋㅋㅋ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전 울컥울컥 싫어요!!ㅋㅋㅋㅋ 달리는맛이 나야지 자동차 아입니까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ㅋㅋㅋㅋㅋ 열심히 달리세요! 나는 천천히..ㅋㅋ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요즘 고급유가 많이 비싸요ㅠ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고급유넣는 부유하신분...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그냥 카푸어입니다ㅋ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그것도 돈이 있어야 하죠 ㄷㄷㄷ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차는 용기로사는거에요!!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나는 그럴 나이가 아니라서유...ㅋㅋ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용기에 나이가 필요한가유ㅋㅋㅋㅋ 용기를 내셔야 똥머리하는분 만나죠!!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차를사는것괴 똥머리분을 만나는건 다른거에요!!!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다같은 용기입니다!!!ㅋㅋㅋㅋㅋ 왜냐 처음에는 내께 아니니깐!!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흠... 하지만 둘은 다른존재임.. 돈만있으면 되는것고 돈으로도 안되는것!ㅋㅋ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둘다 돈이없어도 되는거에요!!ㅋㅋ 좋아하는 마음만있으면됩니다!!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아니야아니야...다르다 다르다 .ㅡㅅ ㅡㅋ

  • 이보시오 1시간 전

    남자는 자흡이죠 ㅎㅎ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이보시오자흡이...모에요?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자연흡기요ㅋㅋㅋ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시골사람이라 자연을 좋아해요 ㅎ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