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질문요

케케묵은 캥거루 2시간 전 👁 270
전 40대중후반 어린자녀양육중이고 재혼상대자를 구한다고 적어뒀는데 미혼남성분들이 OK를 주셔서 일단 부담스러워 거절하고있는데 실제로 이런경험 있으신분들은 초혼이지만 양육같이할 생각이 있으셔서 OK보내는건가요?

댓글 15

  • 쉬운 동백나무 2시간 전

    그냥 연애 목적일듯 이성적 사고 필요함

  • 못된 모과 2시간 전

    아뇨.. 그럴 생각이 없더라구요.

    눅은 연꽃 1시간 전

    @못된 모과ㅋㅋㅋ 그건 맞지😅

  • 먼 바닷가재 2시간 전

    그중 괜찮은분 있음 한번 만나보세요 그래야 기준을 삼죠~

  • 굵은 지렁이 2시간 전

    제가 미혼일때 정말 마음에 드는 여성성이라면 애가 있어도 상관 없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제가 아이도 좋아하고 정말 사랑한다면 결혼해서 같이 키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었어요. (유자녀는 아니지만 이혼하신분도 만나적은 있었습니다.) 근데 결혼하고 제 애를 낳고 키우다보니 아이를 좋아하는 것고 내 아이를 사랑하는 것은 정말 큰 차이더라구요.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미혼일때 제 가치관이 조금은 어리숙하고 섣불렀다 생각이 드네요. 정말 냉정히 봤을때 남자라는 동물은 개인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고

    굵은 지렁이 2시간 전

    @굵은 지렁이유자녀신 여성분은 애를 보셔야할 시간이 필요하니 서로의 이해관계가 맞을 수는 있으나 연애와 결혼은 다르고 미혼남성이 얼마나 진심으로 양육까지 생각하고 결혼을 전제로 만날지는 개인차가 클 것 같네요. 제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막연한 패기? 자신감? 사랑한다면 뭐, 라고 하겠지만 결혼은 어른들과 같이 준비하는 것, 출산과 육아는 정말 상상이상이었던 것 등 미혼 남성이 경험과 이해못할 상황들은 많고 그냥 호승심일 수도 있다 생각 드네요 결론 : 뭘 잘 모르는 미혼남성의 패기로 보임 그래도 일단 만나보는 것 나쁘지 않을듯

  • 널따란 콩나물 1시간 전

    Enjoy 노리는겁니다. 100% 입니다.

    구석진 동백 1시간 전

    @널따란 콩나물띠동갑 미혼인 상대가 ok를보내는것도 이런경우겠죠?^^

    널따란 콩나물 1시간 전

    @구석진 동백Sure, why not?

    눅은 연꽃 1시간 전

    @구석진 동백그 정도면 정말 맘에 드셨을지도... ㅎㅎㅎ 😊

    구석진 동백 38분 전

    @널따란 콩나물"헐"입니다^^ 8살 연하 미혼도 부담되서 거절했는데 ..

  • 시원찮은 동백나무 1시간 전

    조금만더 아이들 끼우시고...재혼은...미루세요..!!!

  • 못난 은행나무 1시간 전

    가볍게 다가오는 사람은 가볍게 차단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다섯명씩

  • 시원찮은 동백나무 1시간 전

    큰 문제는아닐듯...프로필 확신하게!팩트있게 !!!

    눅은 연꽃 1시간 전

    @시원찮은 동백나무그것도 나쁘지않은 생각인데.. 어디 다 제맘 같겠어요 ㅎㅎ 어렵다~~ 하 .. ㅋ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