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뮤지컬 좋아하는

굳은 돌고래 2시간 전 👁 205
뮤지컬 같이 보러 다니는 문화생활 좋아하는 남친 만나고 싶은데 ... 작은 공연도 큰 공연도 좋아요 박물관도 좋고 미술관도 좋고 ... 비싼 뮤지컬 뿐만이 아니라 대학로 작은 공연도 좋고 그리 큰 꿈은 아닌거 같은데 🤔

댓글 21

  • 낮은 튤립 2시간 전

    라초 주세요.

    굳은 돌고래* 2시간 전

    @낮은 튤립음? ㅎㅎㅎ 님이 주세요 😆 😆 😆

  • 낮은 튤립 2시간 전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 그른 카멜레온 2시간 전

    뮤지컬좋죠

    굳은 돌고래* 2시간 전

    @그른 카멜레온네 ! 요즘은 작은 뮤지컬 도 많아서 ^^

    그런 오디 2시간 전

    @굳은 돌고래본좌도 뮤지컬 좋아해요 어디살아용?

    굳은 돌고래* 1시간 전

    @그런 오디경기권 입니다 ㅎ

    그런 오디 1시간 전

    @굳은 돌고래까비 ㅡㅜ

  • 그른 카멜레온 2시간 전

    맞아여~~ 담에같이 보시죠!!!

    굳은 돌고래* 1시간 전

    @그른 카멜레온😆

    그른 카멜레온 1시간 전

    @굳은 돌고래전 서울살구요

  • 빠른 왜가리 2시간 전

    수도권이면 가능할텐데요😅

    굳은 돌고래* 1시간 전

    @빠른 왜가리수도권 이기는 하지만 ... 거리가 중요한 분이라면 ^^ 스쳐가는 걸로 !

    빠른 왜가리 1시간 전

    @굳은 돌고래정반대입니다😅 저는 거리중요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유자 1시간 전

    이상준쇼 보러 갑시다 ㅋㅋ ^^

    굳은 돌고래* 1시간 전

    @새로운 유자오호 이거 좀 전에 유튜브에서 보고 가고 싶다 했어요 ㅎ

    새로운 유자 1시간 전

    @굳은 돌고래구독하고 보고있습니다 ㅎㅎ 혼자 가기에는 이상준씨에게 갈굼 밭을것 같네요 ㅋㅋ 같이 가시죠~^^

  • 고마운 수박 1시간 전

    뮤지컬 진짜 좋은데 잠 잘와요~~😏😏

    굳은 돌고래* 1시간 전

    @고마운 수박뮤지컬이요 ? ^^;; 😅 전 한번도 잠이 온 적이 없어서 ...

    고마운 수박 1시간 전

    @굳은 돌고래그게 사람마다 다르다는..ㅋ. 싫어하진 않지만 찾지는않은 뭐 그런거? ㅎㅎ 같이 문화생활할수있는 그런 좋은 인연이 있을거에요 포기하지마세요~💪💪👍

  • 수줍은 넙치 1시간 전

    오! 이 명작을 뮤지컬로 하네요 ㅎ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