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운동하다 죽을뻔 했습니다.

다정한맨유 3시간 전 👁 143
트레이너분이 가슴 운동 알려준다고 했으나 출근 도장 찍으니 하체를 다른 운동으로 해보자고 고강도 운동... 죽다 살아 났습니다... 다리가 안 움직이네요

댓글 7

  • 어쩐다요 3시간 전

    와~ 멋지십니다 ㅎ 저는 스쿼트 1RM 200 입니다. 요즘엔 고중량 보다 저중량 고반복을 즐겨합니다. 100KG 100회하면 일주일이 지옥입니다. ㅎ

    다정한맨유* 3시간 전

    @어쩐다요저도 고중량보단 저중량으로 횟수 많이 하는게 좋은거 같아여.. 오늘 무게 급격하게 치니 할수있어요 만나야돼요 더더더더더 이러는데 와...눈앞에 핑이 도네여 ㅎㅎ

    어쩐다요 3시간 전

    @다정한맨유저는 하체하는 날 많이 설레입니다.ㅋ 항상 부상 조심하세요 ㅎ

    다정한맨유* 3시간 전

    @어쩐다요오 ㅋㅋ 복싱하다가 근육량이 너무 부족해서 못 따라가니까 하체 상체 할려구 헬스 했는데 운동 많이 된다 맛있다가 무슨말인지 알꺼 같아여 ㅎㅎ 너무 재미있네요 ! 화이팅요!! 항상 부상 조심하세요 ~~

  • 사랑 받는 남자 2시간 전

    전 저번에 집에 거의 기어갔어요 ㅋㅋㅋ 자전거 자주 타서 하체 자신 있었는데 PT 2시간 받으니 내다리가 아니더라구요

    다정한맨유* 2시간 전

    @사랑 받는 남자시작부터 하는 말 오늘은 하체가 내 자신과 따로 놀을수도 있으니 걸으실때 조심하세요 하는말이..후덜덜

    다정한맨유* 2시간 전

    @사랑 받는 남자항상 부상 조심하세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