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와~ 멋지십니다 ㅎ 저는 스쿼트 1RM 200 입니다. 요즘엔 고중량 보다 저중량 고반복을 즐겨합니다. 100KG 100회하면 일주일이 지옥입니다. ㅎ
@어쩐다요저도 고중량보단 저중량으로 횟수 많이 하는게 좋은거 같아여.. 오늘 무게 급격하게 치니 할수있어요 만나야돼요 더더더더더 이러는데 와...눈앞에 핑이 도네여 ㅎㅎ
@다정한맨유저는 하체하는 날 많이 설레입니다.ㅋ 항상 부상 조심하세요 ㅎ
@어쩐다요오 ㅋㅋ 복싱하다가 근육량이 너무 부족해서 못 따라가니까 하체 상체 할려구 헬스 했는데 운동 많이 된다 맛있다가 무슨말인지 알꺼 같아여 ㅎㅎ 너무 재미있네요 ! 화이팅요!! 항상 부상 조심하세요 ~~
전 저번에 집에 거의 기어갔어요 ㅋㅋㅋ 자전거 자주 타서 하체 자신 있었는데 PT 2시간 받으니 내다리가 아니더라구요
@사랑 받는 남자시작부터 하는 말 오늘은 하체가 내 자신과 따로 놀을수도 있으니 걸으실때 조심하세요 하는말이..후덜덜
@사랑 받는 남자항상 부상 조심하세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와~ 멋지십니다 ㅎ 저는 스쿼트 1RM 200 입니다. 요즘엔 고중량 보다 저중량 고반복을 즐겨합니다. 100KG 100회하면 일주일이 지옥입니다. ㅎ
@어쩐다요저도 고중량보단 저중량으로 횟수 많이 하는게 좋은거 같아여.. 오늘 무게 급격하게 치니 할수있어요 만나야돼요 더더더더더 이러는데 와...눈앞에 핑이 도네여 ㅎㅎ
@다정한맨유저는 하체하는 날 많이 설레입니다.ㅋ 항상 부상 조심하세요 ㅎ
@어쩐다요오 ㅋㅋ 복싱하다가 근육량이 너무 부족해서 못 따라가니까 하체 상체 할려구 헬스 했는데 운동 많이 된다 맛있다가 무슨말인지 알꺼 같아여 ㅎㅎ 너무 재미있네요 ! 화이팅요!! 항상 부상 조심하세요 ~~
전 저번에 집에 거의 기어갔어요 ㅋㅋㅋ 자전거 자주 타서 하체 자신 있었는데 PT 2시간 받으니 내다리가 아니더라구요
@사랑 받는 남자시작부터 하는 말 오늘은 하체가 내 자신과 따로 놀을수도 있으니 걸으실때 조심하세요 하는말이..후덜덜
@사랑 받는 남자항상 부상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