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남성분들 사진도 정말 믿을게 못되네요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 412
여기서 5명 만나봤는데 정말 다들 셀카사기꾼들 ㅜㅜ 저도 잘나온 사진 올리긴했지만 남성분들 사진이랑 너무 달라요 동안이라 적으신분들 더심함 제가 만난분들만 그런가요? ㅠㅠ

댓글 80

  • 매운 가지 1시간 전

    저는 찐 실물 못생겨서인가 ㅠㅠ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매운 가지ㅋㅋㅋ 그럴수있져

  • 아니꼬운 매실나무 1시간 전

    라초 주세요:)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아니꼬운 매실나무라초요? 저 처음글 남겨서 해본적이없는데 어디사시고 몇살이신가요

    아니꼬운 매실나무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서울 및 30대에요.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아니꼬운 매실나무아 전 40대중반? 이라

  • 설운 감 1시간 전

    남자들도 진짜 셀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ㅋㅋ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설운 감제말이요

  • 굳은 원숭이 1시간 전

    다믿었었어 바보같이..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굳은 원숭이남자는 다 똑같나봐

  • 쓰디쓴 뽕나무 1시간 전

    난 사진보다 실물이 어마어마 하다든데 ㅋㅋ

    설운 감 1시간 전

    @쓰디쓴 뽕나무오 궁금한데!?

    쓰디쓴 뽕나무 1시간 전

    @설운 감설운감? 궁금 풀어드려요? ㅋㅋ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쓰디쓴 뽕나무왜여기서 두분이서 ㅋㅋ

    쓰디쓴 뽕나무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궁금타 길래 그럼참을거야 잉 ㅡㅡㅡㅎㅎ

    설운 감 1시간 전

    @쓰디쓴 뽕나무ㅋㅋ참다니

    쓰디쓴 뽕나무 46분 전

    @설운 감참지마요? ㅋ

  • 누런 산호 1시간 전

    여성분들 삼단 변신하시던.. 몸매보정까지 ..ㅋㅋㅋ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누런 산호ㅋㅋ 그런분도 계시겼져 남자분들도 주름살 뱃살 머리숱 어쩔껀가요 ㅜㅜ

    누런 산호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ㅋㅋㅋㅋ영통하면 제일👍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누런 산호아 그방법이 ㅋ

  • 매운 오이 1시간 전

    ㅎㅎㅎㅎ 웃픈 이야기네요~~~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매운 오이ㅜㅜ 전 슬퍼요

    매운 오이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반대인 경우도 분명 있을겁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좋은분~~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매운 오이언젠가 만나려나요?

    매운 오이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금방 만나겠네요~~~느낌이...ㅋ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매운 오이감사합니다^^

    매운 오이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여기만봐도.....음~~~ ㅎㅎㅎ

    매운 오이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화이팅 하세요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매운 오이화이팅!!

  • 짓궂은 여우 1시간 전

    보정안하면 안볼거면서....다 똑같은 맘..🥹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짓궂은 여우ㅋㅋㅋㅋ 아 이것도 맞네요

  • 너그러운 인삼 1시간 전

    어떠셨길래...나이대가 40 50 대 셨나유?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너그러운 인삼40대인데 50대같은분들

    너그러운 인삼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에헤잇 형님들이 잘못 하셨네 어디서 마귀꾼도 아니고 셀카꾼인분들이셨군...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너그러운 인삼진짜 사진상으론 동안

    너그러운 인삼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그래서 사람은 만나보고 결정 하는거니 상심하지 마세요 ~ ㅎㅎ 언젠간 좋은분이 나타나시지 않을까여?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너그러운 인삼좋은댓글 감사드려요

    너그러운 인삼 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별말씀을 😀

  • 그런 참치 1시간 전

    제법 많이 만나봤는데 단 한명도 실물이 좋은분들없었음 편가르기 하지맙시다 5명 만나보고 전체를 싸잡아서 얘기하시네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그런 참치앗 그런 의도는 아닌데요

    너그러운 인삼 1시간 전

    @그런 참치그렇다고 하자나요 왜 긁혀유.. 제가 만난분들만 그러냐고 되물으셨는데?ㅎㅎ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너그러운 인삼감사합니다^^

  • 점잖은 팬지 1시간 전

    ㅎㅎ 남자분들 댓글 읽어보면 대부분 관리하고, 운동한다고 하시던데... 실상은? 아닌가 보다 ㅠ.ㅠ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점잖은 팬지제가 그런분을 못만난걸수도 ㅜㅜ

    점잖은 팬지 59분 전

    @무거운 풍뎅이남쪽 지방 사시면 만나실 수 있는데. .

    무거운 풍뎅이* 58분 전

    @점잖은 팬지서울이라ㅋ

    점잖은 팬지 56분 전

    @무거운 풍뎅이뭐~ 전부다 위에 사시노 ㅎㅎ

  • 부드러운 앵두 1시간 전

    40대 이상에게 뭘 바라시나요. 그냥 직업있고 아픈곳 없이 건강하면 된거죠. 20대 기준으로 만나기에는 우리 나이가… 외모 보시려면 화장지우고 쌩얼로 나오시기! ㅋ 남자들도 평생을 가면에 속아 슬퍼했어요~ ㅋ

    무거운 풍뎅이* 1시간 전

    @부드러운 앵두화장한다는것도 나름 노력하는거잖아요 ㅋ

  • 부드러운 앵두 1시간 전

    화장이 노력이라 ㅠ 그람 사진 보정도 노력이지요. 상대를 만나기 위한… 아니면 남자분들도 화장을 하고 나오면 될듯요

  • 다른 옻나무 59분 전

    ㅎㅎ

    무거운 풍뎅이* 54분 전

    @다른 옻나무ㅋㅋ

  • 게을러터진 오렌지 55분 전

    저도 만나본 분들 중에 실물이 나은 분은 없더라고요🤣

    무거운 풍뎅이* 54분 전

    @게을러터진 오렌지🤣🤣

  • 때늦은 몽구스 52분 전

    매칭이라도 되려면 사진 보정을 해야하는것이었나..!

    무거운 풍뎅이* 41분 전

    @때늦은 몽구스그런것이었네요 ㅋㅋ

  • 안된 국화 48분 전

    사기꾼 정도라 아니라 다른사람이 나와서 대타로 나오신건가요?질문한적도 잇음

    무거운 풍뎅이* 40분 전

    @안된 국화와 그걸 면전에다가 물어보셨다구요?

    게을러터진 오렌지 37분 전

    @안된 국화ㅎㅎ여자분께서 뭐라고 하셨는지 궁금해요🤣

    안된 국화 34분 전

    @게을러터진 오렌지6개월 만나고 헤어졋습니다 ^^

    게을러터진 오렌지 33분 전

    @안된 국화오잉? 이런 반전이 ㅎㅎ 그래도 마음에 드셨나 봐요~

    안된 국화 33분 전

    @게을러터진 오렌지네 ~대화가 잘통해서 만낫습니다

    무거운 풍뎅이* 32분 전

    @안된 국화ㅋㅋㅋㅋ 그래도 잘만나셨네요

  • 짓궂은 여우 45분 전

    역지사지~데헷..✌️😎

    무거운 풍뎅이* 40분 전

    @짓궂은 여우ㅋㅋ 저도 잘나온사진 올렸지만 사기까진아닌데 ^^;/

  • 못난 죽순 30분 전

    전 차이 없거나 실물이 훨 낫다는 얘기만 사진을 있는 그대로 올려서 매칭 기회가 적다는 단점이 ㅎㅎ

    못난 죽순 30분 전

    @못난 죽순엇 못난이 아닌데

    무거운 풍뎅이* 29분 전

    @못난 죽순절묘한 아이디 ㅋㅋ

    못난 죽순 29분 전

    @무거운 풍뎅이진짜 아닌뎅 흑

  • 기쁜 무 27분 전

    저도 두분 만나봤는데 사진하곤 조금.. 하지만 남녀 서로 그런거 아닐까요? 여긴 사진만으로 첫인상을 보는곳이라 물론 너무 과도한 만짐(?)은 좀 그렇지만 암튼 한두번 만나서 진정한 내면까지 볼수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3~4년전 컨디션 좋을때 사진도 섞어서 올렸어요 4후반입니다^^;;

    무거운 풍뎅이* 24분 전

    @기쁜 무좋으신분이라도 만나서 호감이 가야하니 ㅜㅜ

  • 고운 수선화 25분 전

    동영상이랑 여권 사진올리는 시스템을 도입해야함..

    무거운 풍뎅이* 24분 전

    @고운 수선화ㅋㅋㅋㅋㅋ 여권사진 인정

  • 보드라운 솔방울 19분 전

    얼굴은 호감형인 "나"

    무거운 풍뎅이* 17분 전

    @보드라운 솔방울축하드려요

    무거운 풍뎅이* 12분 전

    @보드라운 솔방울호감인데 왜그럴까요?

  • 옳은 부엉이 16분 전

    40중반입니다~~ 잘나서 그러지않아서 그런건지 ㅋ그냥 사진이랑 똑같다라고 해주시더라구요~~ 경기살고 무돌입니다

    무거운 풍뎅이* 12분 전

    @옳은 부엉이좋은뜻이겠죠? ㅋ

    옳은 부엉이 11분 전

    @무거운 풍뎅이ㅎㅎ 보기까지가 힘들고~~ 상견레 프리패스상이라고들 애기해주는데 서로돌아온사람들이여서더 까다로운듯요 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