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 풍뎅이그래서 사람은 만나보고 결정 하는거니 상심하지 마세요 ~ ㅎㅎ 언젠간 좋은분이 나타나시지 않을까여?
무
무거운 풍뎅이*1시간 전
@너그러운 인삼좋은댓글 감사드려요
너
너그러운 인삼1시간 전
@무거운 풍뎅이별말씀을 😀
그
그런 참치1시간 전
제법 많이 만나봤는데
단 한명도 실물이 좋은분들없었음
편가르기 하지맙시다
5명 만나보고 전체를 싸잡아서 얘기하시네
무
무거운 풍뎅이*1시간 전
@그런 참치앗 그런 의도는 아닌데요
너
너그러운 인삼1시간 전
@그런 참치그렇다고 하자나요 왜 긁혀유.. 제가 만난분들만 그러냐고 되물으셨는데?ㅎㅎ
무
무거운 풍뎅이*1시간 전
@너그러운 인삼감사합니다^^
점
점잖은 팬지1시간 전
ㅎㅎ 남자분들 댓글 읽어보면 대부분 관리하고, 운동한다고 하시던데...
실상은? 아닌가 보다 ㅠ.ㅠ
무
무거운 풍뎅이*1시간 전
@점잖은 팬지제가 그런분을 못만난걸수도 ㅜㅜ
점
점잖은 팬지59분 전
@무거운 풍뎅이남쪽 지방 사시면 만나실 수 있는데. .
무
무거운 풍뎅이*58분 전
@점잖은 팬지서울이라ㅋ
점
점잖은 팬지56분 전
@무거운 풍뎅이뭐~ 전부다 위에 사시노 ㅎㅎ
부
부드러운 앵두1시간 전
40대 이상에게 뭘 바라시나요.
그냥 직업있고 아픈곳 없이 건강하면 된거죠.
20대 기준으로 만나기에는 우리 나이가…
외모 보시려면 화장지우고 쌩얼로 나오시기! ㅋ
남자들도 평생을 가면에 속아
슬퍼했어요~ ㅋ
무
무거운 풍뎅이*1시간 전
@부드러운 앵두화장한다는것도 나름 노력하는거잖아요 ㅋ
부
부드러운 앵두1시간 전
화장이 노력이라 ㅠ
그람 사진 보정도 노력이지요.
상대를 만나기 위한…
아니면 남자분들도 화장을 하고 나오면 될듯요
다
다른 옻나무59분 전
ㅎㅎ
무
무거운 풍뎅이*54분 전
@다른 옻나무ㅋㅋ
게
게을러터진 오렌지55분 전
저도 만나본 분들 중에 실물이 나은 분은 없더라고요🤣
무
무거운 풍뎅이*54분 전
@게을러터진 오렌지🤣🤣
때
때늦은 몽구스52분 전
매칭이라도 되려면 사진 보정을 해야하는것이었나..!
무
무거운 풍뎅이*41분 전
@때늦은 몽구스그런것이었네요 ㅋㅋ
안
안된 국화48분 전
사기꾼 정도라 아니라 다른사람이 나와서 대타로 나오신건가요?질문한적도 잇음
무
무거운 풍뎅이*40분 전
@안된 국화와 그걸 면전에다가 물어보셨다구요?
게
게을러터진 오렌지37분 전
@안된 국화ㅎㅎ여자분께서 뭐라고 하셨는지 궁금해요🤣
안
안된 국화34분 전
@게을러터진 오렌지6개월 만나고 헤어졋습니다 ^^
게
게을러터진 오렌지33분 전
@안된 국화오잉? 이런 반전이 ㅎㅎ 그래도 마음에 드셨나 봐요~
안
안된 국화33분 전
@게을러터진 오렌지네 ~대화가 잘통해서 만낫습니다
무
무거운 풍뎅이*32분 전
@안된 국화ㅋㅋㅋㅋ 그래도 잘만나셨네요
짓
짓궂은 여우45분 전
역지사지~데헷..✌️😎
무
무거운 풍뎅이*40분 전
@짓궂은 여우ㅋㅋ 저도 잘나온사진 올렸지만 사기까진아닌데 ^^;/
못
못난 죽순30분 전
전 차이 없거나 실물이 훨 낫다는 얘기만
사진을 있는 그대로 올려서 매칭 기회가 적다는 단점이 ㅎㅎ
못
못난 죽순30분 전
@못난 죽순엇 못난이 아닌데
무
무거운 풍뎅이*29분 전
@못난 죽순절묘한 아이디 ㅋㅋ
못
못난 죽순29분 전
@무거운 풍뎅이진짜 아닌뎅 흑
기
기쁜 무27분 전
저도 두분 만나봤는데 사진하곤 조금.. 하지만 남녀 서로 그런거 아닐까요? 여긴 사진만으로 첫인상을 보는곳이라 물론 너무 과도한 만짐(?)은 좀 그렇지만 암튼 한두번 만나서 진정한 내면까지 볼수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3~4년전 컨디션 좋을때 사진도 섞어서 올렸어요 4후반입니다^^;;
저는 찐 실물 못생겨서인가 ㅠㅠ
@매운 가지ㅋㅋㅋ 그럴수있져
라초 주세요:)
@아니꼬운 매실나무라초요? 저 처음글 남겨서 해본적이없는데 어디사시고 몇살이신가요
@무거운 풍뎅이서울 및 30대에요.
@아니꼬운 매실나무아 전 40대중반? 이라
남자들도 진짜 셀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ㅋㅋ
@설운 감제말이요
다믿었었어 바보같이..
@굳은 원숭이남자는 다 똑같나봐
난 사진보다 실물이 어마어마 하다든데 ㅋㅋ
@쓰디쓴 뽕나무오 궁금한데!?
@설운 감설운감? 궁금 풀어드려요? ㅋㅋ
@쓰디쓴 뽕나무왜여기서 두분이서 ㅋㅋ
@무거운 풍뎅이궁금타 길래 그럼참을거야 잉 ㅡㅡㅡㅎㅎ
@쓰디쓴 뽕나무ㅋㅋ참다니
@설운 감참지마요? ㅋ
여성분들 삼단 변신하시던.. 몸매보정까지 ..ㅋㅋㅋ
@누런 산호ㅋㅋ 그런분도 계시겼져 남자분들도 주름살 뱃살 머리숱 어쩔껀가요 ㅜㅜ
@무거운 풍뎅이ㅋㅋㅋㅋ영통하면 제일👍
@누런 산호아 그방법이 ㅋ
ㅎㅎㅎㅎ 웃픈 이야기네요~~~
@매운 오이ㅜㅜ 전 슬퍼요
@무거운 풍뎅이반대인 경우도 분명 있을겁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좋은분~~
@매운 오이언젠가 만나려나요?
@무거운 풍뎅이금방 만나겠네요~~~느낌이...ㅋ
@매운 오이감사합니다^^
@무거운 풍뎅이여기만봐도.....음~~~ ㅎㅎㅎ
@무거운 풍뎅이화이팅 하세요
@매운 오이화이팅!!
보정안하면 안볼거면서....다 똑같은 맘..🥹
@짓궂은 여우ㅋㅋㅋㅋ 아 이것도 맞네요
어떠셨길래...나이대가 40 50 대 셨나유?
@너그러운 인삼40대인데 50대같은분들
@무거운 풍뎅이에헤잇 형님들이 잘못 하셨네 어디서 마귀꾼도 아니고 셀카꾼인분들이셨군...
@너그러운 인삼진짜 사진상으론 동안
@무거운 풍뎅이그래서 사람은 만나보고 결정 하는거니 상심하지 마세요 ~ ㅎㅎ 언젠간 좋은분이 나타나시지 않을까여?
@너그러운 인삼좋은댓글 감사드려요
@무거운 풍뎅이별말씀을 😀
제법 많이 만나봤는데 단 한명도 실물이 좋은분들없었음 편가르기 하지맙시다 5명 만나보고 전체를 싸잡아서 얘기하시네
@그런 참치앗 그런 의도는 아닌데요
@그런 참치그렇다고 하자나요 왜 긁혀유.. 제가 만난분들만 그러냐고 되물으셨는데?ㅎㅎ
@너그러운 인삼감사합니다^^
ㅎㅎ 남자분들 댓글 읽어보면 대부분 관리하고, 운동한다고 하시던데... 실상은? 아닌가 보다 ㅠ.ㅠ
@점잖은 팬지제가 그런분을 못만난걸수도 ㅜㅜ
@무거운 풍뎅이남쪽 지방 사시면 만나실 수 있는데. .
@점잖은 팬지서울이라ㅋ
@무거운 풍뎅이뭐~ 전부다 위에 사시노 ㅎㅎ
40대 이상에게 뭘 바라시나요. 그냥 직업있고 아픈곳 없이 건강하면 된거죠. 20대 기준으로 만나기에는 우리 나이가… 외모 보시려면 화장지우고 쌩얼로 나오시기! ㅋ 남자들도 평생을 가면에 속아 슬퍼했어요~ ㅋ
@부드러운 앵두화장한다는것도 나름 노력하는거잖아요 ㅋ
화장이 노력이라 ㅠ 그람 사진 보정도 노력이지요. 상대를 만나기 위한… 아니면 남자분들도 화장을 하고 나오면 될듯요
ㅎㅎ
@다른 옻나무ㅋㅋ
저도 만나본 분들 중에 실물이 나은 분은 없더라고요🤣
@게을러터진 오렌지🤣🤣
매칭이라도 되려면 사진 보정을 해야하는것이었나..!
@때늦은 몽구스그런것이었네요 ㅋㅋ
사기꾼 정도라 아니라 다른사람이 나와서 대타로 나오신건가요?질문한적도 잇음
@안된 국화와 그걸 면전에다가 물어보셨다구요?
@안된 국화ㅎㅎ여자분께서 뭐라고 하셨는지 궁금해요🤣
@게을러터진 오렌지6개월 만나고 헤어졋습니다 ^^
@안된 국화오잉? 이런 반전이 ㅎㅎ 그래도 마음에 드셨나 봐요~
@게을러터진 오렌지네 ~대화가 잘통해서 만낫습니다
@안된 국화ㅋㅋㅋㅋ 그래도 잘만나셨네요
역지사지~데헷..✌️😎
@짓궂은 여우ㅋㅋ 저도 잘나온사진 올렸지만 사기까진아닌데 ^^;/
전 차이 없거나 실물이 훨 낫다는 얘기만 사진을 있는 그대로 올려서 매칭 기회가 적다는 단점이 ㅎㅎ
@못난 죽순엇 못난이 아닌데
@못난 죽순절묘한 아이디 ㅋㅋ
@무거운 풍뎅이진짜 아닌뎅 흑
저도 두분 만나봤는데 사진하곤 조금.. 하지만 남녀 서로 그런거 아닐까요? 여긴 사진만으로 첫인상을 보는곳이라 물론 너무 과도한 만짐(?)은 좀 그렇지만 암튼 한두번 만나서 진정한 내면까지 볼수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3~4년전 컨디션 좋을때 사진도 섞어서 올렸어요 4후반입니다^^;;
@기쁜 무좋으신분이라도 만나서 호감이 가야하니 ㅜㅜ
동영상이랑 여권 사진올리는 시스템을 도입해야함..
@고운 수선화ㅋㅋㅋㅋㅋ 여권사진 인정
얼굴은 호감형인 "나"
@보드라운 솔방울축하드려요
@보드라운 솔방울호감인데 왜그럴까요?
40중반입니다~~ 잘나서 그러지않아서 그런건지 ㅋ그냥 사진이랑 똑같다라고 해주시더라구요~~ 경기살고 무돌입니다
@옳은 부엉이좋은뜻이겠죠? ㅋ
@무거운 풍뎅이ㅎㅎ 보기까지가 힘들고~~ 상견레 프리패스상이라고들 애기해주는데 서로돌아온사람들이여서더 까다로운듯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