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난 XL입는데..사이즈 있어여??
@0ㅇ한화팬인가요!? 2xl랑 xl인걸요!? ㅋ
@시골사나이81오늘부터 할라구요🤤
@0ㅇ그럼 xl드리면 똥머리하고 같이 가나요?ㅋㅋㅋ
전 LG네요 큰딸 기아 작은딸 두산 이번주말 잠실에 두산 기아전보러갑니다 응원석으로ㅋㅋㅋ
@하루를 소중히각자응원전인가요Z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지난주 광주에서 기아 두산3연전 많이이긴팀쪽 응원석으로 응원가기로했거든요ㅋㅋㅋㅋ 아마도 저는 폰으로 LG중계를보고 큰애는 1루에 김도영을 볼꺼고 작은애는 난리가 날꺼같아요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하.. 각자응원팀이 다르면 그런일이 있군요 ㅋㅋ
@시골사나이81저희가족이 대통합할때는 불꽃야구가야지만 같이 응원해요ㅋ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오 불꽃야구직관 제일 가고싶어요 ㅠㅠ 오승환까지 합류라니 ㅜㅜ
@시골사나이81지난번에 인하대할때도 갔는데 파이터즈가 큰차이로 이기니깐 오승환등판 안시켜서 몸푸는것만봤네요ㅠ
@하루를 소중히단국대이후로 안나온건가요?
@시골사나이81제가 단국대 바로 다음경기였거든요 아마 지금까지 한두번은 경기 더했을꺼라 등판했을꺼에요 그나저나 위에 여성분 또 어디가셨죠?ㅎㅎㅎ
@하루를 소중히원래 내가 짧은스쳐지나감 전문..
@시골사나이81댓글보고 같이 응원가시나했는디......ㅋㅋㅋ 아까도 댓글쓰고 사라지셨는데 자꾸 어디가시나요~~
@하루를 소중히공사가 다망하시겠져...ㄷㄷ
@시골사나이81어디못가게 붙잡아두고싶네요ㅋㅋㅋㅋ 얘기하다 자꾸 사라지셔서ㅋㅋㅋ
@하루를 소중히우리 둘이 놀면되쥬 ㅋ
@시골사나이81요즘 은다의 게시물과 댓글의 60%는 우리둘이 하고있는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독식인가요.. 쩌리끼리..ㅋㅋ
@시골사나이81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슨상님은 어떻게?
@하루를 소중히그냥 공부하다 일하면 말고 하는?ㅋ
@시골사나이81쫌더 다가가보세유
@하루를 소중히에이 ㅡㅡ 무슨...
@시골사나이81갈듯말듯 고민마시고ㅋㅋㅋㅋ 가까운곳에 있다고하면야 천천히 다가가도되지만 먼곳에있으니.....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그래도 한국이 최고 .ㅎㅎㅎ
@시골사나이81장,단점이 있으니 ㅎㅎㅎㅎ 그래도 의사소통이 역시나 중요하니깐.....ㅋ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난 XL입는데..사이즈 있어여??
@0ㅇ한화팬인가요!? 2xl랑 xl인걸요!? ㅋ
@시골사나이81오늘부터 할라구요🤤
@0ㅇ그럼 xl드리면 똥머리하고 같이 가나요?ㅋㅋㅋ
전 LG네요 큰딸 기아 작은딸 두산 이번주말 잠실에 두산 기아전보러갑니다 응원석으로ㅋㅋㅋ
@하루를 소중히각자응원전인가요Z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지난주 광주에서 기아 두산3연전 많이이긴팀쪽 응원석으로 응원가기로했거든요ㅋㅋㅋㅋ 아마도 저는 폰으로 LG중계를보고 큰애는 1루에 김도영을 볼꺼고 작은애는 난리가 날꺼같아요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하.. 각자응원팀이 다르면 그런일이 있군요 ㅋㅋ
@시골사나이81저희가족이 대통합할때는 불꽃야구가야지만 같이 응원해요ㅋ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오 불꽃야구직관 제일 가고싶어요 ㅠㅠ 오승환까지 합류라니 ㅜㅜ
@시골사나이81지난번에 인하대할때도 갔는데 파이터즈가 큰차이로 이기니깐 오승환등판 안시켜서 몸푸는것만봤네요ㅠ
@하루를 소중히단국대이후로 안나온건가요?
@시골사나이81제가 단국대 바로 다음경기였거든요 아마 지금까지 한두번은 경기 더했을꺼라 등판했을꺼에요 그나저나 위에 여성분 또 어디가셨죠?ㅎㅎㅎ
@하루를 소중히원래 내가 짧은스쳐지나감 전문..
@시골사나이81댓글보고 같이 응원가시나했는디......ㅋㅋㅋ 아까도 댓글쓰고 사라지셨는데 자꾸 어디가시나요~~
@하루를 소중히공사가 다망하시겠져...ㄷㄷ
@시골사나이81어디못가게 붙잡아두고싶네요ㅋㅋㅋㅋ 얘기하다 자꾸 사라지셔서ㅋㅋㅋ
@하루를 소중히우리 둘이 놀면되쥬 ㅋ
@시골사나이81요즘 은다의 게시물과 댓글의 60%는 우리둘이 하고있는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독식인가요.. 쩌리끼리..ㅋㅋ
@시골사나이81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슨상님은 어떻게?
@하루를 소중히그냥 공부하다 일하면 말고 하는?ㅋ
@시골사나이81쫌더 다가가보세유
@하루를 소중히에이 ㅡㅡ 무슨...
@시골사나이81갈듯말듯 고민마시고ㅋㅋㅋㅋ 가까운곳에 있다고하면야 천천히 다가가도되지만 먼곳에있으니.....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그래도 한국이 최고 .ㅎㅎㅎ
@시골사나이81장,단점이 있으니 ㅎㅎㅎㅎ 그래도 의사소통이 역시나 중요하니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