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이해가 안되요..

희망찬 메뚜기 3시간 전 👁 239
연락을 안할거면 왜 오케이를 보내시는거죠.... 고민하다가 별 구입해서 수락한건데~ ㅠㅠ

댓글 12

  • 주제넘은 토마토 2시간 전

    오케이 보내도 답장 없는 너...

  • 얕은 바다코끼리 2시간 전

    여긴 남자나 여자나 그런사람 많은듯여 걍 평생 혼자 살지 왜 희망을주는건지

  • 뽀얀 노새 2시간 전

    글내용과 알맞게 닉네임이 완성되나요? 작명 희안하네.. 알람 꺼놔서 모를수도 있죠 급한일 생겼거나 먼저 연락 해보셔요

  • 가는 줄무늬다람쥐 2시간 전

    제가 슈오로 보답할께요 나쁘신분이 있네요 문어발이신듯~~~~ 연락하나는 정말잘해요 저~~^^ㅎ

  • 날카로운 복숭아 2시간 전

    전 슈오만보내다보니

  • 아쉬운 숭어 2시간 전

    원래 매치되도 톡하다가 끝나기도해요

  • 안된 나비 2시간 전

    오케이 알바?

  • 나은 모기 1시간 전

    그나마 만나서 실망전에 연락으로 끝나서 다행일수도 있습니다 좋은 인연 생기시겠죠^^

  • 슬픈 까치 1시간 전

    저랑 똑같은 상황이신데 그남자분 지역이어디에요?

    희망찬 메뚜기* 1시간 전

    @슬픈 까치서울이요~

  • 보잘것없는 달팽이 1시간 전

    여자는 더함요 남자만 그럴까요? 그냥 우리 눈을 탓하시죠.. 저도 그런적 많아서…

  • 올바른 옻나무 33분 전

    설 남자라 그런가보네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