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오케이 보내도 답장 없는 너...
여긴 남자나 여자나 그런사람 많은듯여 걍 평생 혼자 살지 왜 희망을주는건지
글내용과 알맞게 닉네임이 완성되나요? 작명 희안하네.. 알람 꺼놔서 모를수도 있죠 급한일 생겼거나 먼저 연락 해보셔요
제가 슈오로 보답할께요 나쁘신분이 있네요 문어발이신듯~~~~ 연락하나는 정말잘해요 저~~^^ㅎ
전 슈오만보내다보니
원래 매치되도 톡하다가 끝나기도해요
오케이 알바?
그나마 만나서 실망전에 연락으로 끝나서 다행일수도 있습니다 좋은 인연 생기시겠죠^^
저랑 똑같은 상황이신데 그남자분 지역이어디에요?
@슬픈 까치서울이요~
여자는 더함요 남자만 그럴까요? 그냥 우리 눈을 탓하시죠.. 저도 그런적 많아서…
설 남자라 그런가보네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오케이 보내도 답장 없는 너...
여긴 남자나 여자나 그런사람 많은듯여 걍 평생 혼자 살지 왜 희망을주는건지
글내용과 알맞게 닉네임이 완성되나요? 작명 희안하네.. 알람 꺼놔서 모를수도 있죠 급한일 생겼거나 먼저 연락 해보셔요
제가 슈오로 보답할께요 나쁘신분이 있네요 문어발이신듯~~~~ 연락하나는 정말잘해요 저~~^^ㅎ
전 슈오만보내다보니
원래 매치되도 톡하다가 끝나기도해요
오케이 알바?
그나마 만나서 실망전에 연락으로 끝나서 다행일수도 있습니다 좋은 인연 생기시겠죠^^
저랑 똑같은 상황이신데 그남자분 지역이어디에요?
@슬픈 까치서울이요~
여자는 더함요 남자만 그럴까요? 그냥 우리 눈을 탓하시죠.. 저도 그런적 많아서…
설 남자라 그런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