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가입인사입니다☺

말랑콩순이 1시간 전 👁 218
이혼 후 4년이 지난 지금 5살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는 30대 중반?의 엄마이자 여자이고 싶은 저입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너무너무 행복한 날들의 연속이였고 지금도 행복하지만 엄마로서의 행복 말고 가끔은 여자로서의 행복도 느끼고 싶더라구요. 누군가의 관심을 받고 챙김을 받고 내 감정, 내 얘기에 귀 기울여줄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매번 회사 집 회사 집 루틴으로 일하는 시간 이외는 아이랑만 보내다보니 누군갈 만날 기회가 없어서 어플에 힘을 받아 용기내서 가입해 봤습니다! 앞으로 제가 어떤 분과 매칭이 될지 모르겠지만 절 많이 귀여워 해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9

  • 이글스남 1시간 전

    안녕하세요. 어느 지역 이신지요.

    말랑콩순이* 1시간 전

    @이글스남지역은 경기도 남양주 입니다!

    궁금ㅎ 58분 전

    @말랑콩순이저 본가가 의정부입니다...

  • 궁금ㅎ 1시간 전

    귀여운건 제 담당이긴한데 91이고 경기도 삽니다!!!라초 보냇어요

  • 광ㅡ수 1시간 전

    💜

  • 봄날1985 1시간 전

    라초 보내봤어요^^

  • 짜아뉴 1시간 전

    지금 딱 어딜 못가는 시기죠~~~~~ 저도 혼자 둘키우고있어서 압니다ㅠㅠ 많이 귀요미세여?

  •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응원해요~~~~^^

  • 별은하수달빛 47분 전

    아직도좋은 사람은 많은듯 해요 꼭좋은분 만나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