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시간이 약이에요 지금은 아파하세요 억지로 참지마시고~
@뻘건 연어고통스러워도 그냥 버텨야만 하는 걸까요?
@낮은 지렁이견뎌야죠 저도 아파요 연락하고픈데. 참아요.
엑스가 누굴까요?
@둥근 배나무전처요
그것도 쉽지 않은건뎅 그냥 시간이 흐르는게 답인듯
@우스운 무화과시간을 단축시킬 수는 없을까요? 매일 운동은 해요
저는 아내의 외도로 이혼했는데 트라우마임과 동시에 그리움의 대상이네요 4년이 지났지만 가끔 생각나요 그래서 여기도 가입하게 되었네요
@힘찬 돼지전처에게 그리움이 남았는데 여기에서 다른 분이라도 만난다면 그분께 실례아닌가요? 감정 정리부터 하셔야할듯요.
@고른 동백맞는 말씀입니다.
저는 아이때문에 오랜시간 이혼을 주저했는데, 더 막장을 경험하고 이혼하게 되었네요. 막상 이혼을 한 순간에 너무 후회가 되더라고요. 왜 진작에 이혼을 못했지? 인간이 변하질 않는데 그 지옥을 살면서 인생 허비한 생각을 하면...
@높은 옥수수저는 이혼한걸 후회했는줄 ㅎ
연락좀 안왔으면 좋겟는데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시간이 약이에요 지금은 아파하세요 억지로 참지마시고~
@뻘건 연어고통스러워도 그냥 버텨야만 하는 걸까요?
@낮은 지렁이견뎌야죠 저도 아파요 연락하고픈데. 참아요.
엑스가 누굴까요?
@둥근 배나무전처요
그것도 쉽지 않은건뎅 그냥 시간이 흐르는게 답인듯
@우스운 무화과시간을 단축시킬 수는 없을까요? 매일 운동은 해요
저는 아내의 외도로 이혼했는데 트라우마임과 동시에 그리움의 대상이네요 4년이 지났지만 가끔 생각나요 그래서 여기도 가입하게 되었네요
@힘찬 돼지전처에게 그리움이 남았는데 여기에서 다른 분이라도 만난다면 그분께 실례아닌가요? 감정 정리부터 하셔야할듯요.
@고른 동백맞는 말씀입니다.
저는 아이때문에 오랜시간 이혼을 주저했는데, 더 막장을 경험하고 이혼하게 되었네요. 막상 이혼을 한 순간에 너무 후회가 되더라고요. 왜 진작에 이혼을 못했지? 인간이 변하질 않는데 그 지옥을 살면서 인생 허비한 생각을 하면...
@높은 옥수수저는 이혼한걸 후회했는줄 ㅎ
연락좀 안왔으면 좋겟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