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someone like you

엑스트라 1시간 전 👁 136
이른 저녁을먹고 집에서 가까운 공원에 산책나왔는데 바람이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호수 가운데서 분수쇼가 한창.. 공원 스피크에선 아델의 someone like you가 흘러 나오는데 뭐라 말로 표현못할 감정이..

댓글 10

  • 어쩌다 싱글 1시간 전

    므찌네여~

    엑스트라* 1시간 전

    @어쩌다 싱글someone 이 나인지 떠나간 그사람이 someone 인지 알수없는..

  • 몬존한나그네 1시간 전

    산책하기 멋진 곳 같네요^^ 대구 수성못이랑 분위기가 비슷하기도 하구요.~

    엑스트라* 1시간 전

    @몬존한나그네수성못보단 작아요^^

  • 어쩌다 싱글 1시간 전

    수변공원인가

    엑스트라* 59분 전

    @어쩌다 싱글장미공원이에요

    어쩌다 싱글 59분 전

    @엑스트라아. 대구는 아니겠네요~~^

    엑스트라* 57분 전

    @어쩌다 싱글네..경기에요

  • ㅇ하루ㅇ 21분 전

    정답!!김포호수공원

    엑스트라* 18분 전

    @ㅇ하루ㅇ딩동댕^^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