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나도이제 고인물 ㅎㅎ

아니꼬운 무화과 1시간 전 👁 74
일단 본인은 부산임다. 솔찍히 여지것 제스타일아닌분들은 전부 차단했습니다. 이제 돌고돌아 매칭 되었던분들이 나타나기시작했네요.ㅎㅎ 신규유입될때까지 휴먼신청해야하는건가 그런마음도 드네요. 😂

댓글 8

  • 구석진 수선화 1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차단 ㅋㅋㅋ 너무하신거아니에욯ㅎㅎㅎㅎㅎ

    아니꼬운 무화과* 15분 전

    @구석진 수선화나쁜뜻의 차단은아니구요 또 소개되는거방지차

  • 보잘것없는 감 1시간 전

    굳이 차단까지😂

    아니꼬운 무화과* 13분 전

    @보잘것없는 감나쁜의도는 아니람니다. ㅎㅎ

  • 언짢은 몽구스 49분 전

    차단..

  • 다른 아카시아 48분 전

    그래야 다른분들이 더 소개될거란 말씀같은데요 중복없이요

    아니꼬운 무화과* 14분 전

    @다른 아카시아운영진 답장받았을때 6개월인가 다시 소개된다는걸 본거같네요 기간이 지나고나면

  • 옳은 왜가리 22분 전

    저도 차단.. 고인물들의 특징인가요 ㅎ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