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아직 어플로 연애까진 못가봤는데

나쁜 참나무 2시간 전 👁 149
연애까지 발전 하신 분들은 카드보고 신청해서 연락하게 되신거예요? 아니면 커뮤니티에서 대화 하시다 만나게 되신거예요? 슈퍼오케이 신청해도 거절메세지 조차 안오는데 어떻게들 연결이 되셔서 연애까지 가진건가요?

댓글 7

  • 곧은 딱정벌레 2시간 전

    썸탄 사람은 있었는데 커뮤요.

    나쁜 참나무* 2시간 전

    @곧은 딱정벌레여성분들은 오케이 많이 들어오지 않나요?

  • 아니꼬운 애벌레 2시간 전

    둘다요~! 유령회원도 상당히 많아요 버린 별이 얼마나 되는지..........

  • 게으른 마늘 2시간 전

    커뮤로 만났어요.

    나쁜 참나무* 2시간 전

    @게으른 마늘여기서 활동하시다가 라초해서 만나셨던건가요? 아니면 소개글쓰신건가요? 소개글 쓸까 생각중인데 혹시라도 아는사람이 볼까봐 좀 그렇더라구요

    게으른 마늘 2시간 전

    @나쁜 참나무아뇨. 그냥 공감글 정도 올렸는데 여러 여성분들이 라초 신청하시더라구요. 상각치도 않았는데 놀랐어요. 그중 오케이 보내고 싶은 분이 있어서 연결되었어요.

    나쁜 참나무* 2시간 전

    @게으른 마늘공감능력이 뛰어나신분 이시군요 ㅎㅎ 그때 연애는 거리가 멀진 않으셨어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