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날이 넘 좋아서...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 61
날이 좋아서 집에 있기가 힘들어서 달렷습니다 ㅋ

댓글 2

  • 스노우 아이 1시간 전

    브런치하기 좋은 곳이네요. 너무 북적거리면 오히려 불편할수도 있겠네요~. 부산 갈 일 있으면 들려봐야겠네요. ^^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스노우 아이여기 가덕도쪽이에요 부산은 기장쪽이 더 이쁘답니다 여기도 이쁘지만요 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