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브런치하기 좋은 곳이네요. 너무 북적거리면 오히려 불편할수도 있겠네요~. 부산 갈 일 있으면 들려봐야겠네요. ^^
@스노우 아이여기 가덕도쪽이에요 부산은 기장쪽이 더 이쁘답니다 여기도 이쁘지만요 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브런치하기 좋은 곳이네요. 너무 북적거리면 오히려 불편할수도 있겠네요~. 부산 갈 일 있으면 들려봐야겠네요. ^^
@스노우 아이여기 가덕도쪽이에요 부산은 기장쪽이 더 이쁘답니다 여기도 이쁘지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