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입이 파업 직전입니다❗❗❗❗❗

킴쌤 2시간 전 👁 226
어제도 열세 시간 말하고 퇴근했는데... 😢 그래도 중간에 쉬는 시간은 있었거든요? 근데 오늘은 아침 아홉 시부터 지금까지 쉬지 않고 말하고 있어요. ㅋㅋㅋ 내일 시험 보는 학교 세 군데 직전 보강 중인데 열 명이 넘는 학생들이 한 명씩 개별로 질문을 하다 보니 끝이 안 보이네요. 와... 이제는 진짜 말하기도 싫어요. ㅋㅋ 입은 얼얼하고 혀는 꼬이는 느낌. 모르시죠? 🤣🤣🤣 얼른 탈출하고 싶은데 퇴근해도 딱히 만날 사람도 없고... 완전 슬프네요. ㅋㅋㅋㅋ

댓글 26

  • 사랑 받는 남자 2시간 전

    고생 많으셨어요!! 대기 할까요

    킴쌤* 2시간 전

    @사랑 받는 남자아직 퇴근 멀었는데요? 놀리시는듯 ㅜㅜ

  • 핏블니 2시간 전

    입에서 단내 나시겠어요ㅜ

    킴쌤* 2시간 전

    @핏블니마자여 ㅠㅠㅜㅠㅜㅜㅜ

  •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샘화이팅입니다 !!!!!

    킴쌤*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캄샤합니다~~~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킴쌤물도 마셔가면서 입도 적셔가면서 일하셔요 !!!

    킴쌤*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커피로 수분은 보충하고 이써요 ㅠ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킴쌤아이고 ㅠㅠㅠㅠ 저도 커피 충전중임다... 화이팅입니다 !!!

    킴쌤*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놀러가신거면서!!! 흥!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킴쌤🙄🙄🙄🙄🙄날씨가 나가라고 속삭여서요...

  • 마인드리붓 1시간 전

    입벌려요 민초아스크림 들어갑니다~^^

    킴쌤* 1시간 전

    @마인드리붓민초 절대 안먹어요!! 절대 시러요!!!

    마인드리붓 1시간 전

    @킴쌤아하.. 여기한분더 교화시겨야할 중생이 있엇네요... 안으시죠..민초 강의 시작합니다..귀에 피날수도

    킴쌤* 1시간 전

    @마인드리붓네 안먹어요.

  • 코나ㄴ 1시간 전

    가끔 '입에 거품 물었다'라고하는 일이 현실이 되었군요. 오버히트 상태군요. 아.아로 식혀서 다시가동 해봅시다. 오늘은 꿀잠 예약이군요

    킴쌤* 1시간 전

    @코나ㄴ응응요.. 오버히트상태... ㅠ 마자여

  • 뽕루즈 1시간 전

    열정적인 킴슨생님‼️😎😎👍🏻👍🏻 저도 사무실로 가는중이랍니다..😭😭

    킴쌤* 1시간 전

    @뽕루즈걍 말하는게 시러여 ㅠㅠ

    뽕루즈 1시간 전

    @킴쌤말은 안할수없으니..ㅠㅠ 아자아자‼️ 기분좋게!! 퇴근하구 맛난거 묵으야지 하면서! 쪼꼼만 힘을 내보시지용!

    킴쌤* 58분 전

    @뽕루즈퇴근하고 맛난거 먹어야죠~~ 무조건!

    뽕루즈 52분 전

    @킴쌤좋아요! ㅋㅋㅋ 그런생각으로! 👍🏻👍🏻 ㅋㅋㅋ 전 꼬기면 다용서됩니당! 🤣🤣ㅋㅋㅋㅋ

  • 이보시오 1시간 전

    아니 쌤님은 마음만 먹으면 다 꼬셔버릴수 있잖아요~!!

    킴쌤* 1시간 전

    @이보시오제가요?? 진짜요? 누가 그래요 대체 ㅜㅜㅜㅜㅜㅜ

  • 스노우 아이 1시간 전

    아아들 기말고사 기간이라 보강하시는군요 당이 필요하긴 하시겠네요~ 말 많이 하는것도 에너지를 많이 소비한다고.. 저절로 다이어트 되실듯. ^^ 몇시까지 하실지 모르지만, 힘내세요!

    킴쌤* 1시간 전

    @스노우 아이제가 또 군것질을 진짜 잘 안하거든요 ㅜㅠ 당 보충 못하는중이에요 그래서...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