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입이 파업 직전입니다❗❗❗❗❗
킴쌤
2시간 전
👁 226
어제도 열세 시간 말하고 퇴근했는데... 😢
그래도 중간에 쉬는 시간은 있었거든요?
근데 오늘은 아침 아홉 시부터 지금까지
쉬지 않고 말하고 있어요. ㅋㅋㅋ
내일 시험 보는 학교 세 군데 직전 보강 중인데
열 명이 넘는 학생들이
한 명씩 개별로 질문을 하다 보니
끝이 안 보이네요.
와...
이제는 진짜 말하기도 싫어요. ㅋㅋ
입은 얼얼하고 혀는 꼬이는 느낌.
모르시죠? 🤣🤣🤣
얼른 탈출하고 싶은데
퇴근해도 딱히 만날 사람도 없고...
완전 슬프네요. ㅋㅋㅋㅋ
댓글 26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고생 많으셨어요!! 대기 할까요
@사랑 받는 남자아직 퇴근 멀었는데요? 놀리시는듯 ㅜㅜ
입에서 단내 나시겠어요ㅜ
@핏블니마자여 ㅠㅠㅜㅠㅜㅜㅜ
샘화이팅입니다 !!!!!
@성실한너굴이캄샤합니다~~~
@킴쌤물도 마셔가면서 입도 적셔가면서 일하셔요 !!!
@성실한너굴이커피로 수분은 보충하고 이써요 ㅠ
@킴쌤아이고 ㅠㅠㅠㅠ 저도 커피 충전중임다... 화이팅입니다 !!!
@성실한너굴이놀러가신거면서!!! 흥!
@킴쌤🙄🙄🙄🙄🙄날씨가 나가라고 속삭여서요...
입벌려요 민초아스크림 들어갑니다~^^
@마인드리붓민초 절대 안먹어요!! 절대 시러요!!!
@킴쌤아하.. 여기한분더 교화시겨야할 중생이 있엇네요... 안으시죠..민초 강의 시작합니다..귀에 피날수도
@마인드리붓네 안먹어요.
가끔 '입에 거품 물었다'라고하는 일이 현실이 되었군요. 오버히트 상태군요. 아.아로 식혀서 다시가동 해봅시다. 오늘은 꿀잠 예약이군요
@코나ㄴ응응요.. 오버히트상태... ㅠ 마자여
열정적인 킴슨생님‼️😎😎👍🏻👍🏻 저도 사무실로 가는중이랍니다..😭😭
@뽕루즈걍 말하는게 시러여 ㅠㅠ
@킴쌤말은 안할수없으니..ㅠㅠ 아자아자‼️ 기분좋게!! 퇴근하구 맛난거 묵으야지 하면서! 쪼꼼만 힘을 내보시지용!
@뽕루즈퇴근하고 맛난거 먹어야죠~~ 무조건!
@킴쌤좋아요! ㅋㅋㅋ 그런생각으로! 👍🏻👍🏻 ㅋㅋㅋ 전 꼬기면 다용서됩니당! 🤣🤣ㅋㅋㅋㅋ
아니 쌤님은 마음만 먹으면 다 꼬셔버릴수 있잖아요~!!
@이보시오제가요?? 진짜요? 누가 그래요 대체 ㅜㅜㅜㅜㅜㅜ
아아들 기말고사 기간이라 보강하시는군요 당이 필요하긴 하시겠네요~ 말 많이 하는것도 에너지를 많이 소비한다고.. 저절로 다이어트 되실듯. ^^ 몇시까지 하실지 모르지만, 힘내세요!
@스노우 아이제가 또 군것질을 진짜 잘 안하거든요 ㅜㅠ 당 보충 못하는중이에요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