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주말이면 파란물결이네요(남자글만 한가득..)

오늘도배고파 2시간 전 👁 160
한주의 시작은 아이들과 함께~~ 오늘 날씨가 덥더라구요

댓글 21

  • 사랑 받는 남자 2시간 전

    다들 일요일은 바쁘신가봐요

  • 성실한너굴이 2시간 전

    우오오 좋겟어요 !!! 물놀이

    킴쌤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저기 같이 가시죠!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킴쌤대구 아닌가요?? ㅋㅋㅋㅋ 늦엇슴다 ㅋㅋ

    오늘도배고파*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어서들 오십숑 ㅋㅋ

    킴쌤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제가 대구 살아요? ㅋㅋ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킴쌤저기 이야기하시능거 아니엇나료?

    오늘도배고파*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여기 충청권이에요 ㅎ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오늘도배고파어헉 충청인가요?! 대구에도 여기랑 비슷한데가 잇어서 제가 착각햇나봐요 ㄷㄷㄷ

    킴쌤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ㅋㅋ 저기 충청도고 제가 대구 살아요? << 이건 농담이요 ㅎ

    오늘도배고파* 1시간 전

    @킴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킴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킴쌤 1시간 전

    @오늘도배고파뭐가 웃긴거야 ㅋ

    킴쌤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뭐가 웃기져??? ㅋㅋㅋ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킴쌤농담에 웃은거에요 ~ 제가 잘못이해해서 그런거두잇구요 ^^;;

    킴쌤 1시간 전

    @성실한너굴이ㅋㅋㅋ 충청도 수영장 ㄱㄱㄱㄱㄱ ㅋ

    성실한너굴이 1시간 전

    @킴쌤마이 머네요.... ㅋㅋㅋㅋ

    킴쌤 56분 전

    @성실한너굴이갱상도여라??

    성실한너굴이 54분 전

    @킴쌤네 ㅋㅋㅋㅋㅋ갱상도입니다

  • 와사비짱 44분 전

    저기 당진 아닌가요? 아마존

    오늘도배고파* 31분 전

    @와사비짱아산입니다 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