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는 하지만..) 미숙함이 보인다 볼수 있네요. ( 어린애와 같음)
감정이 어느정도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만남은..
상대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 봅니다.
센
센 들소1시간 전
그러게요. 다른 이를잊어야 누군가 만날 준비가 된거지..
약
약빠른 성게1시간 전
나도 동감.. 만났는데 첫 만남부터 지가 왜 그녀와 헤어졌는지 흥분하며 이야기하는 똘 도 봤음…
언
언짢은 파리50분 전
너무 나쁘게만 여기지 말구요~
전 그럼 그냥 안아줌..
아픈거 안아주는것도 사랑이고..
나도 아픈데 잘 안되서 별짓 다해봤고..
어떻게 해요.. 🥺
내가 그 사람의 첫사랑일수가 없는데..
어쩌다보니 만난 사람이 상처가 깊은걸..
그 사람이 이전사람보다 더 나를 소중히 여길거라 믿으며 아낌..
감정이 잘 정리가 되지도 않고 상처가 깊은 상태에서 누군가를 찾아나선건
누군가에겐 매너가 없는일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겐 상처에서 벗어나고 싶은
간절함에 내딛은 큰 용기이기도 해요..
모두가 같은 방식으로 사랑하지 않듯
이별도 그래요🙂
무슨 일이세요? 감정쓰레기통을 찾는 사람도 있어요?
(이해는 하지만..) 미숙함이 보인다 볼수 있네요. ( 어린애와 같음) 감정이 어느정도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만남은.. 상대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 봅니다.
그러게요. 다른 이를잊어야 누군가 만날 준비가 된거지..
나도 동감.. 만났는데 첫 만남부터 지가 왜 그녀와 헤어졌는지 흥분하며 이야기하는 똘 도 봤음…
너무 나쁘게만 여기지 말구요~ 전 그럼 그냥 안아줌.. 아픈거 안아주는것도 사랑이고.. 나도 아픈데 잘 안되서 별짓 다해봤고.. 어떻게 해요.. 🥺 내가 그 사람의 첫사랑일수가 없는데.. 어쩌다보니 만난 사람이 상처가 깊은걸.. 그 사람이 이전사람보다 더 나를 소중히 여길거라 믿으며 아낌.. 감정이 잘 정리가 되지도 않고 상처가 깊은 상태에서 누군가를 찾아나선건 누군가에겐 매너가 없는일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겐 상처에서 벗어나고 싶은 간절함에 내딛은 큰 용기이기도 해요.. 모두가 같은 방식으로 사랑하지 않듯 이별도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