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이별 상처 못 잊은 사람 짜증난다

반가운 피라미 2시간 전 👁 93
갑자기 우울함 토로하면서 예상치 못한 행동하기 이별 아픔 극복하고 연애할 생각 좀 했으면

댓글 5

  • 밤늦은 소나무 2시간 전

    무슨 일이세요? 감정쓰레기통을 찾는 사람도 있어요?

  • 희망찬 기러기 2시간 전

    (이해는 하지만..) 미숙함이 보인다 볼수 있네요. ( 어린애와 같음) 감정이 어느정도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만남은.. 상대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 봅니다.

  • 센 들소 1시간 전

    그러게요. 다른 이를잊어야 누군가 만날 준비가 된거지..

  • 약빠른 성게 1시간 전

    나도 동감.. 만났는데 첫 만남부터 지가 왜 그녀와 헤어졌는지 흥분하며 이야기하는 똘 도 봤음…

  • 언짢은 파리 50분 전

    너무 나쁘게만 여기지 말구요~ 전 그럼 그냥 안아줌.. 아픈거 안아주는것도 사랑이고.. 나도 아픈데 잘 안되서 별짓 다해봤고.. 어떻게 해요.. 🥺 내가 그 사람의 첫사랑일수가 없는데.. 어쩌다보니 만난 사람이 상처가 깊은걸.. 그 사람이 이전사람보다 더 나를 소중히 여길거라 믿으며 아낌.. 감정이 잘 정리가 되지도 않고 상처가 깊은 상태에서 누군가를 찾아나선건 누군가에겐 매너가 없는일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겐 상처에서 벗어나고 싶은 간절함에 내딛은 큰 용기이기도 해요.. 모두가 같은 방식으로 사랑하지 않듯 이별도 그래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