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그래서 전 뽀샵을 안해요. 호감 안 와도 좋아요. 실망보다 나으니.
@난데없는 비둘기그게 맞죠. 적당해야 상대도 받아들이는거라.
헐 어느정도 인가요? 전 실제로 한번 봤는데 실물이 더 나으시던데, 뽀샵 안되보이는 사진쓰는 분들이 많던데 그래도 실물이랑 많이 다른가요? 막 기괴하게 뽀샵 된분들은 쳐다도 안보긴합니다
@재미있는 전갈그냥.. 음 사진상으론 미녀 현실은 그냥 일반적으로 보이는 평균 또는 이하.
@어린 거위그럼 만난 자리에서 어떻게 하셨어요? 흠.. 아직 연락하는 분은 없지만 게시판에서 몇번 이런글 보니 이란일 생겼을깨 어떻게 해야할지 ㅎㅎ 제성격이라면 마음에 안드는티 숨기면서 대하고 집에가서 아닌것같다 할것같은데
@재미있는 전갈오늘 만났으니 오늘까진 카톡으로 즐거웠다 하고 내일 부터는 톡 딱 한번만 눈 감으면 자연스레 끝이 납니다. 싸가지 없어보여도 어쩔 수 없어요.
진짜 어려요?
@넓은 멸치진짜 넓어요?
@넓은 멸치어리다는건 무슨 의미인가요? 그리고 바로 위에 댓글은 또 뭐야.
@넓은 멸치아 내 아이디. 아뇨 늙은독거남입니다.
@아닌 쥐ㅎㅎㅎ 라초 보내면서 물어봄요^^
여자분들은 마음에 들어 하셨나요?😂
@높은 오리모르죠 뭐 ..
저도 뽀샵안해요.😂 사진 하고 실물 동일함 ㅎㅎ
@멋진 나팔꽃안할수는 없죠. 근데 분위기 자체가 바뀐 사람이 나오면 답이 없어요.
시간이 아깝다 ㅜ.ㅜ
@짠 몽구스뭐 인연을 만나려면 필요한 시간이긴 하지만 현타는 어쩔 수 없네요. 진짜 잘해주고싶은 사람이 나타났으면 좋겠는데 몇개월째 시간만 ..
@짠 몽구스이게 단순히 오늘 만난 시간만이 아니라 며칠동안 톡하면서 보낸 시간들까지 무의미해지는거라..
@어린 거위그렇네요 이게 핵심이네요 ㄷㄷ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그래서 전 뽀샵을 안해요. 호감 안 와도 좋아요. 실망보다 나으니.
@난데없는 비둘기그게 맞죠. 적당해야 상대도 받아들이는거라.
헐 어느정도 인가요? 전 실제로 한번 봤는데 실물이 더 나으시던데, 뽀샵 안되보이는 사진쓰는 분들이 많던데 그래도 실물이랑 많이 다른가요? 막 기괴하게 뽀샵 된분들은 쳐다도 안보긴합니다
@재미있는 전갈그냥.. 음 사진상으론 미녀 현실은 그냥 일반적으로 보이는 평균 또는 이하.
@어린 거위그럼 만난 자리에서 어떻게 하셨어요? 흠.. 아직 연락하는 분은 없지만 게시판에서 몇번 이런글 보니 이란일 생겼을깨 어떻게 해야할지 ㅎㅎ 제성격이라면 마음에 안드는티 숨기면서 대하고 집에가서 아닌것같다 할것같은데
@재미있는 전갈오늘 만났으니 오늘까진 카톡으로 즐거웠다 하고 내일 부터는 톡 딱 한번만 눈 감으면 자연스레 끝이 납니다. 싸가지 없어보여도 어쩔 수 없어요.
진짜 어려요?
@넓은 멸치진짜 넓어요?
@넓은 멸치어리다는건 무슨 의미인가요? 그리고 바로 위에 댓글은 또 뭐야.
@넓은 멸치아 내 아이디. 아뇨 늙은독거남입니다.
@아닌 쥐ㅎㅎㅎ 라초 보내면서 물어봄요^^
여자분들은 마음에 들어 하셨나요?😂
@높은 오리모르죠 뭐 ..
저도 뽀샵안해요.😂 사진 하고 실물 동일함 ㅎㅎ
@멋진 나팔꽃안할수는 없죠. 근데 분위기 자체가 바뀐 사람이 나오면 답이 없어요.
시간이 아깝다 ㅜ.ㅜ
@짠 몽구스뭐 인연을 만나려면 필요한 시간이긴 하지만 현타는 어쩔 수 없네요. 진짜 잘해주고싶은 사람이 나타났으면 좋겠는데 몇개월째 시간만 ..
@짠 몽구스이게 단순히 오늘 만난 시간만이 아니라 며칠동안 톡하면서 보낸 시간들까지 무의미해지는거라..
@어린 거위그렇네요 이게 핵심이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