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단추언니의 4부 이야기.출근길 잃어버린 내시간들~

잘빠진 상추 2시간 전 👁 133
차는 카센터에 실려가고... 이제남은건 내몫이야. 차로 40~50분 거리인데 버스타고 전철 타고 딱 두시간반 걸렸네.. 이시간 어디가서 보상받을가 ~ 아냐~ 보상받을 생각말고 사고 안나게 다행이라고 생각하자~ 이정도면 오늘하루 무사하게 마무리 잘 한거야..

댓글 14

  • 나쁜 공작새 2시간 전

    차고장이 사고로 이어지지 않았으니 더 큰 다행이다라고 생각하시고 매일매일 차를 점검해 보시와요

    잘빠진 상추* 2시간 전

    @나쁜 공작새점검할필요 없어졌어요.. 아예 폐차

    나쁜 공작새 2시간 전

    @잘빠진 상추아이구 !!

  • 뽀얀 목련나무 2시간 전

    추카드립니다 새차가 생기겠군요ㅋ

    잘빠진 상추* 1시간 전

    @뽀얀 목련나무ㅋㅋㅋ. 집에 삐그덕거리는차 또 하나 대기하고 있어요.. 차고장 나서 축하한다는 말씀은 처음이네요 ㅋㅋ 웃긴다

    잘빠진 상추* 1시간 전

    @뽀얀 목련나무아예 잘됬다싶어요 ㅎ

    잘빠진 상추* 1시간 전

    @잘빠진 상추네 잘됬어요 ㅎ

    뽀얀 목련나무 1시간 전

    @잘빠진 상추긍정마인드 만랩요^^ 조아요 ㅋ 아주 좋아요

  • 부드러운 진달래 1시간 전

    에헤이~ 언니, 안 다쳐서 다행입니더.

    잘빠진 상추* 1시간 전

    @부드러운 진달래감사합니다 ㅎㅎ

    부드러운 진달래 1시간 전

    @잘빠진 상추언니 조심하이소. 이쁜얼굴에 상처날라^^

    잘빠진 상추* 1시간 전

    @부드러운 진달래에이구~ 이쁜얼굴은 어떻게 알아갖구

    부드러운 진달래 1시간 전

    @잘빠진 상추알지요^^

  • 잘빠진 상추* 1시간 전

    역시 잘생긴사람이 이쁜얼굴 알아본다니까.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