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왓다요 !!!!

안타까운 대나무 3시간 전 👁 87
체력이슈로 인한 빠른 귀산행 ~ 저녁까지 기다려볼까 ~ 하는 🤭🤭🤭

댓글 10

  • 어려운 비둘기 2시간 전

    저기 어디에요?

    안타까운 대나무* 2시간 전

    @어려운 비둘기갱고 반지하란 카페에요 ㅎ

  • 어려운 비둘기 2시간 전

    헐 검색해보니 창원이네요 예약까지해야해요? 멀다 멀어

    안타까운 대나무* 2시간 전

    @어려운 비둘기예약은 안해도되요 ㅋㅋㅋ 저녁야경을 볼까해서 기다려볼까 한거에요 ㅋㅋ

  • 먼 사마귀 2시간 전

    야경 실시간 찍어주세요~~ 부탁드려요 전 갈수없는 너무 먼 곳이라 사진으로라도 눈호강하고 싶어요 아까 밤에 왜 가냐고 했던 사람임다~~ ㅋㅋ

    안타까운 대나무* 2시간 전

    @먼 사마귀ㅋㅋㅋㅋㅋ 기다리고있습니다 밤되면 또 찍어서 올릴게요 ㅎㅎ

  • 짙은 아르마딜로 2시간 전

    창원? 여행 가신거에요?

    안타까운 대나무* 2시간 전

    @짙은 아르마딜로창원으로 이사왓어요 ㅎㅎㅎ 온김에 여기가 이쁘다고해서 와봣어요 ㅎ

  • 매운 대추나무 1시간 전

    뭔가 렌즈를 닦아야....

    안타까운 대나무* 1시간 전

    @매운 대추나무이게 렌즈 필름이 스크레치가 많이생겨서요... 주문햇는데 아직 안왓네요 ㅠ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