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보통 펌하면 풀리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괜찮은 깨
2시간 전
👁 136
월요일날 펌 했는데
운동하고 와서 샤워하고
드라이기로 머리 말리는데
펌 했던게 거의 풀려있네요 ㅡㅡ
몇일전부터 조금씩 풀리는게
보이기는 했지만 설마 이렇게
빨리 풀리지는 몰랐거든요
2년동안 자주 가던 미용실이고
펌도 몇번 했었는데 사실 예전에도
할때마다 이런적이 있었어도 그러려니
넘어갔는데 또 이러니까 여기 돈 아끼려고
약을 적게 쓰는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헤어샵쪽에서 일하시는 분들 있으면
보통 펌하면 풀리는데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댓글 23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엥? 그렇게나 빨리요? 그거 쌤한테 이야기하세요. 다시 해줍니다. 좀 꼬불하게 말아 달라고 하세요~
@어두운 데이지그래요? 다시 미용실 가봐야 겠네요
@괜찮은 깨전화 미리 하시고요~~~
@어두운 데이지전화해 봤는데 이런 저런 핑계하면서 안해주려고 하네요 2년이나 다닌 곳인데... 이제는 여기 손절하고 다른곳 찾아봐야 겠어요
전 1주일정도만에 다 풀림요
@스스러운 나방전 일주일도 안되었어요 ㅎㅎ;;
남자는 머리 짧아서 금방 마르겠는데 굳이 머리상하고 시간낭비하며 드라이기 쓰야할가요? 그럼 더 빨리 풀리겠죠
@줄기찬 말이게 머리가 짧으면 더 빨리 풀리는가요?
머리가 짧아서 빨리 풀리는게 아니고 드라이기 사용 안하셔도 된다는말입니다 ㅎ
@줄기찬 말아 드라이기요 ㅎㅎ 이것도 풀리는데 원인이 되나봐요?
그냥 마르는데 드라이기를 왜 써요 ㅎ
@줄기찬 말머리 제대로 안말리는게 탈모의 원인 아닌가요? ㅎㅎㅎ
컬시간을 짧게봤거나 펌하고 그날은 그냥 머리감음 그것도 뜨거운바람으로 마구털면서 말리면 풀려요 펌하시고 다음날 감으시고 찬바람으로 주무르면서 말리시면 오래가요
@슬픈 거북이머리하고 다음날 아침에 물로만 행구고 저녁부터 샴푸 했는데도 풀리는거 보면 드라이기가 원인이거나 다른게 문제이겠네요 ㅎㅎ
@괜찮은 깨그러네요 텐션이 없이 말렸나보네요
@슬픈 거북이우선은 내일부터 자연건조랑 머리에 연하게 머라도 좀 뿌려봐야 겠어요
@괜찮은 깨컬링에센스 나 트리트먼트 쿠팡 주문
너무 말리면. 풀림 좀 촉촉하게 냅두세요 물먹으면 다시 컬이 살아납니다 ㅎ
@큰 쥐이제 선풍기로 자연스럽게 말려야 겠네요 물기좀 남겨서요
머리는 두피만 드라이 찬바람으로 말리고 스타일링 할때는 따뜻한 바람으로 쪼매쪼매씩 열을 줬다 식혔다 줬다 식혔다 해야죠~
@어두운 데이지어렵네요 ㅎㅎ
@괜찮은 깨아~ 어렵죠. 남자는 머릿발이 중요하죠^^
@어두운 데이지맞아요 남자는 머릿빨인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