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재혼한 남편

너그러운 피망 1시간 전 👁 242
이혼한 남편.. 그렇게 저보고 남자만날 생각말고 애나 잘 키우라더니.. 지가 연애하니 애만나는 횟수가 줄고. 양육비 줄이고. . 애 고3 딱 끝나고 나니 그 쥐꼬리 양육비도 끊어버리네요. 얼마전에 애 장학금 신청한다고 가족관계 증명을 떼보니. 떡하니 배우자가 뜨네요. 재혼한 모양입니다. 이젠 애 만나지도 연락도 안합니다. 차라리 연락없으니 다행이다 싶다가도 괘씸한 이기분...

댓글 14

  • 서툰 마늘 1시간 전

    물 건너간 송아지 옆눈질도 하지마세요. 받을 껀수 있음. 대면도 문자도 말고 야무지게 전자소송하시공~

  • 지나친 수박 1시간 전

    아이고.. 맘 고생이 많으시겠네요. 그동안 어떻게 참으셨어요? 멘탈이 엄청 강하신 분이신가보네요. 자녀도 혼자 다 키우시고. 저같으면 속이 답답해서 뭘먹어도 다 체하고 화병걸렸을 꺼에요

  • 예쁜 귀뚜라미 1시간 전

    우리 삶이 인생이 모두 같지는 않을터지만 힘내시고 더 좋은 분 만나 행복하세요

  • 매운 파리 1시간 전

    난 아직까지도 21 19 애들 양육비 이백씩주고 있는데 난 천사인가...

  • 알맞은 캥거루 57분 전

    소송만이 답. 돈이 최고임

  • 곧은 바다코끼리 46분 전

    현행법상 만 18세가 지나면 양육비는 지급하지 않아도 되요 아이가 아직 고3이라면 양육비 미지급 고소가 가능하지만 성인이라면 이제는 전남편분이 지급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글쓴이분도 여기 가입했다는건 누굴 만나고 재혼의 가능성도 생각했다는건데... 전남편이 재혼을 하는건 그 사람 자유예요 이제는 남이잖아요 물론 아이 입장에서는 배신당한 기분이 들 수도 있겠지만 본인도 성인이고 평생 부모님을 모시고 살것도 아니라면 서로의 각자의 인생을 존중해야죠 이런것으로 열받고 괘씸한 기분이 든다면 여기 가입한 남자들 만나면 안돼요

    뜨거운 갈매기 41분 전

    @곧은 바다코끼리뭔개소리야 이건.. 뭔얘기인지 요점을 못잡네

    곧은 바다코끼리 35분 전

    @뜨거운 갈매기이봐요 무슨 말을 그렇게 합니까 감정적으로 글 막 적지 말고 잘 생각해봐요 냉정하게 전남편이 아이가 성인이 되어서 양육비 안주는건 당연한거고 재혼은 그사람 자유죠 막말로 그쪽도 남자 만나려고 여기 가입한거잖아요 여기가 친목회입니까?

  • 너그러운 피망* 39분 전

    ^^ 말씀 맞아요. 만18 세 되기전에 양육비 끊어졌구요. 재혼한 부분이 문제가 아니라 그전부터 제게 악다구니한게 괘씸한거죠. 저는 사춘기애붙들고 여친생겼다고 사진보여줬다했을때 2의 인생 응원한다했습니다. 그러고나서도 계속 제게 화장품 사쳐바를돈 있냐고 돈 아껴쓰라고도 했구요. 그런게 괘씸한거지요

    곧은 바다코끼리 33분 전

    @너그러운 피망그건 전남편이 잘못한게 맞네요 그 양반도 그렇게 하면서 누구 만나고 재혼까지 하는거 보면 정신 나간 사람이네요 그냥 원래 그런 사람이었고 똥밟았는데 그 똥이 이제는 다른 사람에게 갔다고 생각하고 사시는게 맘 편하세요 그리고 소송은 꼭 하시고요

  • 뜨거운 갈매기 36분 전

    그니까여.. 요점도 못잡고 누가 전남편 재혼하지말라했냐고요 에휴.. 양육을 해봤어야 알지 ..

    곧은 바다코끼리 31분 전

    @뜨거운 갈매기양육 안해도 얼마나 힘든지 잘 알고요 양육비 꼬박꼬박 보내고 면접교섭권 열심히 행하면서 아이 만나고 있습니다 본인이야 말로 요점을 전혀 모르고 계속 감정적으로만 글 적으시는데 비슷한 경우입니까?

  • 너그러운 피망* 33분 전

    에휴 싸우지마세요. 네 저 남자만나려고 가입했구요. 재혼한거 보고 가입했어요.

    곧은 바다코끼리 30분 전

    @너그러운 피망꼭 좋은 인연 만나셔서 전남편분에게 당당하게 보여주세요 난 너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났다고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