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미안하다 봉구야

부뚜막냐옹 2시간 전 👁 59
울집 봉구 땅콩 때고 왓다 내가 아픈거 같지ㅡㅡ 이놈 집에 오더니 없어진 곳만 뚤어지게 보는데 미안.... 그래도 다행인건 ㅋㅋㅋ간식주니 좋아하네 당분간 맛있는거 주면서 달래줘야지 ㅋㅋㅋ

댓글 4

  • 이지라이프 2시간 전

    내가 고자라니! 내가 고자라니!!~ ㅠㅡㅠ

    사랑 받는 남자 1시간 전

    @이지라이프ㅋㅋㅋ

  • 오도리나 1시간 전

    울집. 댕댕이도 봉구에요. ㅋ 울집 봉구도 땅콩 없는데 ㅠ

  • 궁금ㅎ 18분 전

    봉구야 힘내!! 아저씨는 직작부터......ㅠ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