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여성분들은 ok받으면 어떻게 진행되요?

정도전82 1시간 전 👁 106
남성분들이 대부분 먼저 ok를 보낼거 같은데.. 그후에 거절 또는 무시 하거나 같이 ok를 보내면 연락처가 공유되나요?ㅎ ok 보낼때 여성분들도 비용이 드나요? 사진이 문제 인가 싶어서 바꾸고 싶은데 주말에 애들이랑 돌아다니니 사진 찍어줄 사람도 없고.. 저도 무작정 ok를 날리는건 아니고 고민고민 해서 날려보는데 너무 조용해서 한번 여쭤봅니다ㅎㅎ

댓글 4

  • 더블비얀코 1시간 전

    거절할때는 거절메세지만 발송되요! 여자도 ok수락할땐 별이 소모되요!

    정도전82* 1시간 전

    @더블비얀코거절메세지 조차 받은적이 없으니..ㅎㅎ

  • 익동1 54분 전

    슈퍼오케이 보내시면 여성분들 별 안들거예요

    정도전82* 47분 전

    @익동1아 그런 깊은 뜻이ㅎㅎ 감사해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