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까만 사람 vs 하얀 사람

굳은 미역 1시간 전 👁 50
남자분 여자분 각각 어떤 피부색이 좋아요? 외모는 동일하다는 전제하에

댓글 9

  • 붉은 무 1시간 전

    정답 누렁이

    굳은 미역* 44분 전

    @붉은 무그 사이 평범한 게 좋나요?

  • 낮은 복숭아 1시간 전

    정답 상관없다. 나와주기나 해라.

    같은 느티나무 18분 전

    @낮은 복숭아ㅋㅋㅋㅋㅋ

  • 익은 붕어 1시간 전

    하얀 돼지

  • 점잖은 민달팽이 1시간 전

    까만

  • 푸른 거북이 48분 전

    정답 무지개

  • 뜨거운 곶감 37분 전

    제가 까무잡이라 남자는 하얀사람 🙂

  • 안쓰러운 순록 13분 전

    누렁아 밥먹자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