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일하기 너무 소중한 토요일

강은비 2시간 전 👁 35
평일 오전에는 각 부서 계획 취합하기 바쁘고 오후에는 일일 결과보고 작성하기 바쁘고 그러다 야근하면 머리 과부하걸려 안돌아가고 주말은 늦잠자고 푹 쉬고 일하니 머리가 빠릿빠릿, 온전히 평온하게 보고서 작성할 수 있는 시간이다. 그런 주말에도 가끔씩 놀고싶으니...🤣 일 얼른 끝내고 술한잔하러 가야겠다. 내일도 출근해야하는데...🥲

댓글 3

  • 시간이참빨라 1시간 전

    ㅎㅎ주말 출근러 화이팅!합류합니다.

    강은비* 1시간 전

    @시간이참빨라오늘도 일하는 모두에게 성과(급)을...🙏🙏

    시간이참빨라 1시간 전

    @강은비급 ㅋㅋ 금융치료 좋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