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저도 한 덩치 해요~~~-_-+
@부뚜막냐옹인녕하세요오~~ ㅎㅎㅎ
@으응지잠 안자고 모하세요?
@부뚜막냐옹자야되는데 오늘 늦게 일어났더니 잠을 못자네요오..ㅠㅠ
@으응지새벽 산책을 살짝 해보세요 그럼 상쾌한 기분으로 꿀잠 잘수있어요^^ 저는 가끔 하거든요
@부뚜막냐옹오!! 그래볼까요?? ㅎㅎ 감사해요~~
@으응지감사까지야 갓다오면 기분이 좋아서 말씀드린거에요^^ 혹 산책하다 맛난거 드시면 안되요 산책이 운동으로 바뀌는순간 ㅎㅎㅎ 제가 가끔 그러거든요 산책하다 오뎅먹고 ㅡㅡㅎㅎㅎ
@부뚜막냐옹아!! ㅎㅎ 그럴수도 있으니 조심 해야 될꺼 같아요..ㅎㅎㅎㅎ
@으응지좋은 밤 보내시고 꿀 잠자세요^^ 저는 야간 근무라 ㅠ 퇴근하고 싶당
@부뚜막냐옹ㅠㅠ 야간 근무 고생많으시겠어요!! 마무리까지 조심하시고 힘내세요~^^
@으응지커뮤에서 또 만나면 친한척촘 할게요ㅎㅎㅎㅎ
@부뚜막냐옹조아요~얼마든지요~~
@으응지~~~~~^_______^~~~~~
저도 한등치합니다ㅋ
@넷플릭스나볼인생ㅎㅎ 반가워용~~ ㅎ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저도 한 덩치 해요~~~-_-+
@부뚜막냐옹인녕하세요오~~ ㅎㅎㅎ
@으응지잠 안자고 모하세요?
@부뚜막냐옹자야되는데 오늘 늦게 일어났더니 잠을 못자네요오..ㅠㅠ
@으응지새벽 산책을 살짝 해보세요 그럼 상쾌한 기분으로 꿀잠 잘수있어요^^ 저는 가끔 하거든요
@부뚜막냐옹오!! 그래볼까요?? ㅎㅎ 감사해요~~
@으응지감사까지야 갓다오면 기분이 좋아서 말씀드린거에요^^ 혹 산책하다 맛난거 드시면 안되요 산책이 운동으로 바뀌는순간 ㅎㅎㅎ 제가 가끔 그러거든요 산책하다 오뎅먹고 ㅡㅡㅎㅎㅎ
@부뚜막냐옹아!! ㅎㅎ 그럴수도 있으니 조심 해야 될꺼 같아요..ㅎㅎㅎㅎ
@으응지좋은 밤 보내시고 꿀 잠자세요^^ 저는 야간 근무라 ㅠ 퇴근하고 싶당
@부뚜막냐옹ㅠㅠ 야간 근무 고생많으시겠어요!! 마무리까지 조심하시고 힘내세요~^^
@으응지커뮤에서 또 만나면 친한척촘 할게요ㅎㅎㅎㅎ
@부뚜막냐옹조아요~얼마든지요~~
@으응지~~~~~^_______^~~~~~
저도 한등치합니다ㅋ
@넷플릭스나볼인생ㅎㅎ 반가워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