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안녕하세요-

으응지 2시간 전 👁 159
저는 부산 사는 유자녀 양육중인 31살입니다아~ 덩치가 있다 보니 카드가 안오네요..ㅠㅠ

댓글 17

  • 투유나 1시간 전

    안녕하세요~

  • 으응지* 1시간 전

    안녕하세요~

  • 부뚜막냐옹 1시간 전

    방가워요^^ 저도 한 덩치 해요~~~-_-+

    으응지* 1시간 전

    @부뚜막냐옹인녕하세요오~~ ㅎㅎㅎ

    부뚜막냐옹 1시간 전

    @으응지잠 안자고 모하세요?

    으응지* 1시간 전

    @부뚜막냐옹자야되는데 오늘 늦게 일어났더니 잠을 못자네요오..ㅠㅠ

    부뚜막냐옹 1시간 전

    @으응지새벽 산책을 살짝 해보세요 그럼 상쾌한 기분으로 꿀잠 잘수있어요^^ 저는 가끔 하거든요

    으응지* 1시간 전

    @부뚜막냐옹오!! 그래볼까요?? ㅎㅎ 감사해요~~

    부뚜막냐옹 1시간 전

    @으응지감사까지야 갓다오면 기분이 좋아서 말씀드린거에요^^ 혹 산책하다 맛난거 드시면 안되요 산책이 운동으로 바뀌는순간 ㅎㅎㅎ 제가 가끔 그러거든요 산책하다 오뎅먹고 ㅡㅡㅎㅎㅎ

    으응지* 1시간 전

    @부뚜막냐옹아!! ㅎㅎ 그럴수도 있으니 조심 해야 될꺼 같아요..ㅎㅎㅎㅎ

    부뚜막냐옹 1시간 전

    @으응지좋은 밤 보내시고 꿀 잠자세요^^ 저는 야간 근무라 ㅠ 퇴근하고 싶당

    으응지* 1시간 전

    @부뚜막냐옹ㅠㅠ 야간 근무 고생많으시겠어요!! 마무리까지 조심하시고 힘내세요~^^

    부뚜막냐옹 1시간 전

    @으응지커뮤에서 또 만나면 친한척촘 할게요ㅎㅎㅎㅎ

    으응지* 1시간 전

    @부뚜막냐옹조아요~얼마든지요~~

    부뚜막냐옹 1시간 전

    @으응지~~~~~^_______^~~~~~

  • 넷플릭스나볼인생 30분 전

    저도 한등치합니다ㅋ

    으응지* 8분 전

    @넷플릭스나볼인생ㅎㅎ 반가워용~~ ㅎ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