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토닥 토닥...힘내요!!
3년?
얼마나 아프셨길래 이성이 흐려지면 그러실까요...
마음이 치유되야 그만 우실듯해요 토닥토닥 안타까워라
저도 3년.. 오래가요 ㅠㅠ
안아주고싶네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토닥 토닥...힘내요!!
3년?
얼마나 아프셨길래 이성이 흐려지면 그러실까요...
마음이 치유되야 그만 우실듯해요 토닥토닥 안타까워라
저도 3년.. 오래가요 ㅠㅠ
안아주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