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나는 솔로 돌싱 편 에서 ..

화이팅커벨 3시간 전 👁 140
한 출연자가 앞으로는 안 싸우겠습니다 하니 다른 출연자가 어떻게 안 싸우실 건가요? 라고 물어서 어떻게 해야 안 싸우게 될까 저도 고민 하게 되더라구요 .. 혹시 다른 분들은 방법이 있나요? 교과서적인 대답 이야 얼마든지 할 수 있는데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면 저도 참고 해서 앞으로 누구 만날 때 좀 더 성숙한 만남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 3

  • 시골멍멍 2시간 전

    안 싸우는 방법은 없어요 싸우더라도 잘 싸우는 방법은 있겠죠

    킴쌤 2시간 전

    @시골멍멍22222

  • 앙앙아 2시간 전

    저도 안 싸운다 보다 잘 싸우고 화해를 잘 하는 방법을 서로 터득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방법은 저도 궁금하긴 하네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