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토이스토리5

스노우 아이 2시간 전 👁 54
오늘 오후는 쉬는 날이라, 오래간만에 영화를 봤네요. (skt 비싼요금제 쓰는데 활용해야죠. 영화 1년에 3회무료, 9회는 평일 1+1 이마트상품권 짝수달 7%할인 등등) 제목 : 토이스토리5 점심먹고 퇴근. 시간도 남기에 뚜벅뚜벅 걸어서 40분. 가는길 조금 덥기는 했지만 구름이 가려 주었구요. 벽화도 살짝 괜찮았어요. 내용은 아이들이 스마트기기에 빠져 장남감 등한시 하다가... 여자 보안관 인형 제시가 주인공 입니다. 내내 보다보니 빨간머리! 킴샘님! 어찌 잘 보고 이제 집에 갑니다~ 즐 주말들 보내세요. 서울도 잠시 올라갔다와야 하고, 장례식장도 다녀와야하고 이번주는 바쁘게 지나갈것 같네요.

댓글 3

  • 킴쌤 2시간 전

    아니?!!! 갑자기 저 호출 하신거에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픽사 작품들 모두 너무 사랑합니다. 픽사 작품만 보다 보면 맨날 울어요.. 😢

    스노우 아이* 16분 전

    @킴쌤픽사는 어른들을 위한 영화가 맞는거 같아요~

    킴쌤 6분 전

    @스노우 아이맞아요~~ 근데 또 어린이의 눈높이에서도 해석 가능 하다는게 매력이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