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매칭되면 대화를 먼저? 만남을 먼저?

같은 백합 2시간 전 👁 118
매칭되시면 충분한 대화로 친분을 쌓은 다음에 만남을 가지시는지 아니면 가벼운 대화로 의견이나 느낌만 확인하고 바로 약속잡으시는지요? 결혼전이나 젊었을때는 이런저런 대화로 친해진 후 만남을 가지는것에 거부감은 없었는데 지금 상황의 저한테는 좀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두번의 전화통화로 느낌만 확인한 후 만나서 대화하는것이 그 사람의 외적인면이나 느낌등이 확인이 잘되서 의사결정하는데 감정소비도 덜 되는것 같고.. 다들 어떠세요?

댓글 11

  • 슬픈 코끼리 2시간 전

    저 약속 잡고 기다리는데 사라지셨어요 ㅎㅎ 어플 특성상 계속 대화안하면 다른분이랑 대화하다 사라지시는거 같아요

  • 슬픈 코끼리 2시간 전

    얼굴도 성향고 성격도 모른채로 잘해야 하는듯해요

  • 서툰 까마귀 2시간 전

    전 그래서 딱 일주일봐요. 일주일 다 연락하고 본다는게 아니라 며칠 연락해보면 일주일안에 만나던지 안만나던지 결정 되는거 같아요. 그거 넘어가면 흐지부지 되더라고요.

    슬픈 코끼리 2시간 전

    @서툰 까마귀진짜 맞아요

    서툰 까마귀 2시간 전

    @슬픈 코끼리진짜 맞아요 ㅋㅋ

  • 아쉬운 카멜레온 2시간 전

    저는 가벼운 대화부터 시작하는거같아요 가벼운 대화 속에서도 상대의 생활패턴이나 간단한 정보들을 알 수 있거든요 무작정 만남부터 갖자고하면 오히려 부담스럽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ㅎㅎ

  • 메마른 고래 2시간 전

    전 대화도 대화지만 빠른 일정에 차한잔하러 갑니다 만나봐야 정확하게 판단되더라구요

  • 뒤늦은 전갈 1시간 전

    저는 막. 만남부터 얘기하믄 거부감이 생기더라구요

  • 즐거운 말 1시간 전

    케바케, 사바사! 여성분들 의향에 맞춰줍니다. 근데 1~2주 안에 못 보면 보통 연락 흐지부지됩니다....

  • 메마른 오렌지 34분 전

    대화 최소 1주일은 하고 봅니다.

  • 깊은 모과 12분 전

    전 3일-5일 넘기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기대치가커지는데 막상보고 맘에안들면 둘다 시간낭비 감정소모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