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한방 언니..(현실팩트)

모난 블루베리 3시간 전 👁 107
은다의 커뮤니티 게시판은 ‘고구마’ 같음. 전부터 재미있게 보는 유투브 채널, 한방언니 정말 은다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한방에 해소… 고구마에 사이다를 쏟아내는 기분. 고인물은 고인물일 수밖에 없다는… 연애, 결혼, 현실팩트로 질러주는 한방언니!! 보신분들 있다면 댓글 놀이 갑시다~ 시비나 싸움은 거절 합니다.

댓글 7

  • 난데없는 후추 2시간 전

    그럼 시비를 먼저 걸지 마셔야죠? 나는 나 하고 싶은 말 할테니 너는 입 다물어라? 최고십니다 👍

    모난 블루베리* 2시간 전

    @난데없는 후추시비를? 제가 그쪽한테요? 먼소리지.. 인성과 피해망상이 보이시네요. 쯧쯧… 아프시면 병원 추천드려요~ 인기없으신게 제 잘못은 아니잖아요? 이럴시간에 시비 말고 일에 집중하세요~

  • 어려운 옻나무 2시간 전

    ㅎㅂㅇㄴ잼남 ㅋㅋㅋㅋ 사연자들 맨날 혼나던데 ㅋㅋㅋㅋ

    모난 블루베리* 2시간 전

    @어려운 옻나무ㅋㅋㅋㅋ 잼나요 사이다 ㅋ

  • 게으른 멜론 1시간 전

    한방언니에 적대적이다 ---> 시집 영원히 못감

  • 아쉬운 귤 1시간 전

    한방언니 팩폭!! 대응할말이 없죠~^^

    모난 블루베리* 1시간 전

    @아쉬운 귤그렇죠… 이상만 따지면 혼자 살아야죠.. 한방언니가 하신 말입니다ㅋ 시비는 그곳에~ 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