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그럼 시비를 먼저 걸지 마셔야죠? 나는 나 하고 싶은 말 할테니 너는 입 다물어라? 최고십니다 👍
@난데없는 후추시비를? 제가 그쪽한테요? 먼소리지.. 인성과 피해망상이 보이시네요. 쯧쯧… 아프시면 병원 추천드려요~ 인기없으신게 제 잘못은 아니잖아요? 이럴시간에 시비 말고 일에 집중하세요~
ㅎㅂㅇㄴ잼남 ㅋㅋㅋㅋ 사연자들 맨날 혼나던데 ㅋㅋㅋㅋ
@어려운 옻나무ㅋㅋㅋㅋ 잼나요 사이다 ㅋ
한방언니에 적대적이다 ---> 시집 영원히 못감
한방언니 팩폭!! 대응할말이 없죠~^^
@아쉬운 귤그렇죠… 이상만 따지면 혼자 살아야죠.. 한방언니가 하신 말입니다ㅋ 시비는 그곳에~ 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그럼 시비를 먼저 걸지 마셔야죠? 나는 나 하고 싶은 말 할테니 너는 입 다물어라? 최고십니다 👍
@난데없는 후추시비를? 제가 그쪽한테요? 먼소리지.. 인성과 피해망상이 보이시네요. 쯧쯧… 아프시면 병원 추천드려요~ 인기없으신게 제 잘못은 아니잖아요? 이럴시간에 시비 말고 일에 집중하세요~
ㅎㅂㅇㄴ잼남 ㅋㅋㅋㅋ 사연자들 맨날 혼나던데 ㅋㅋㅋㅋ
@어려운 옻나무ㅋㅋㅋㅋ 잼나요 사이다 ㅋ
한방언니에 적대적이다 ---> 시집 영원히 못감
한방언니 팩폭!! 대응할말이 없죠~^^
@아쉬운 귤그렇죠… 이상만 따지면 혼자 살아야죠.. 한방언니가 하신 말입니다ㅋ 시비는 그곳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