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나.. 돌다리 두드리면서 강물 마르길 기다리나봐
스스러운 매실나무
1시간 전
👁 159
분명 누군가를 만나고싶은 간절함으로 가입했는데 매일 게시판 재밌는 글만 찾고있다ㅠ
일주일동안 매칭이 여러번 되면서 이젠 시스템과 분위기도 익숙해졌는데 여전히 만남까지의 용기는 힘들다.
그동안 매칭되었던 한분 한분... 나의 주저함으로 만남까지의 연은 닿지 못했지만, 끝까지 매너가 좋으셨다. 그럼에도 끌림이 없다는건...
난 아직 누군가를 만날 준비가 안된걸까ㅠ
댓글 16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그건 저랑 매칭이 안됐기 때문입니다. ㅎㅎ
@한결같은 옻나무무거운마음 가볍게 웃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네, 마음만 있지.. 만날 준비는 안되셨네요. 잘 알고 계시니 준비 후 다시 오시길 ㅋ
@고운 말미잘대화에 끌림이 없어도 일단 만나 보는 게 좋을까요?
@스스러운 매실나무끌림, 설렘… 중요하죠. 하지만 20대때 “미혼”의 연애처럼 기대한다면 어렵지 않나요? 좋은 사람을 찾는게 아니라 나한테 맞는 사람을 찾으시는거 같은데… 그럴거면 결정사가 빠를 듯 합니다 많은 의미를 담고 전달 드린 내용이니.. 잘 생각해보시길… 실패라면 실패인… 이혼이라는 상처를 모두 안고 누군가를 만나려고 하는데… 끌림? … 그럼 이만 쓸게요.
@고운 말미잘정성담아 조언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스스러운 매실나무여기 게시판에 거의 매일 일기, 그럴듯한 자기소개 글들 쓰시는 고인물이 안되시길 바래요. 이유는…제가 쓴글 보면 아시겠지만 모르시겠다면 찾아야겠죠??
말은 그럴싸하게 장황하지만 요약시 아직 날 만족시킨 그 누군가가 없어
@뼈저린 전갈내 망설임이 누군가에게는 오만함으로 비쳐질 수도 있겠네요 ㅠ 명심할게요
맘에 드는사람이 나와야 만나는거죠.
티키타카 잘되도 만나면 바로 컷 될 수도 있어요 거리나 중요한 조건 같은거에서 맞다면 만나서 끌림이 있는지 괜찮은 분인지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딱한 멧돼지만나서 컷이라면.. 결국은 외모다 이거죠? 끌림? 설렘의 기준이~
쓰니님에 내면에 잠재되있던 연애세포를 방류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여기계신 대부분에 분들이 힘든일을 격으셨구 그힘든일을 이겨내면서 연애세포가 마른걸거에요 누구라도 만나보세요 아주미세한 이끌림도 만나고 이야기하다보면 큰이끌림이 될지 누가알겠어요~
화면으로 글자보는거랑 실제로 대화나누는거랑 느낌이 많이 다른 것 같아요. 가볍게 커피 한 잔한다고 생각하시면, 좀 더 편하실까요:)
휴식기가 너무 길어서는 아닐까요? 제가 그래서...ㅎ
처음이 그래서 중요한거 같아요^^ 조금이라도 괜찮다 싶으면 만나셔요^^@ 저라도 괜찮다면좋겠어요 4중 무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