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런 조건을 안보는 것 또한
무모함일수 있어요.
지혜로움이 필요하다 봅니다.
사랑은 절대 무모함이 아님.
시간을 두고 천천히 살펴보심 필요.
상대도. 스스로도.
같
같은 호랑이2시간 전
제3자가 만나라면 만나고
만나지 마라면 안만날 건가요?
본인이 감당가능하다면 만나고
아님 마는거죠
보통은 알바생은 상황 소득 등 모든게 힘든경우가 있어서 다들 피하려고 비싼 돈주며 앱이나 업체를 통해 만나는거죠?
있
있는 망고2시간 전
알바랑 프리랜서랑 다르죠ㅋㅋㅋㅋㅋ
사람이 정말 좋다면 알바가 아니라 직장다닐겁니다.
괜
괜찮은 독수리2시간 전
알바랑 프리랜서는 다르죠 ㅋㅋㅋ
전프리랜서 벌만큼 범니다
같
같은 호랑이2시간 전
여기 프리랜서라고 해두신분들 중
일용직 알바 다양했습니다...
설
설운 여우2시간 전
이성관계를 원하는 주 목적이 각자 다르지 않을까요? 본인의 원하는 관계의 형태는 뭔가요? 지향하는 관계의 형태가 겹쳐지지 않아보이면, 겹치는 다른 사람을 찾거나 본인이 형태를 바꿔야 하는 문제인거 같은데요. 선택 혹은 조절의 문제지. 조건은 다 걸려요. 외모든 성격이든 어느정도 기준치 이상에서 관계를 여는거지. 못생기고 성격더러운 사람과 사랑을 시작하지는 않잖아요. 경제적인 조건만 조건이 아니고요. 원래 조건은 각자 다 가지고 시작하는 겁니다. 그조건이 너무 과도하거나 더 중요한 다른 조건보다 앞서 생각하는 어리석음을 피하시면
기
기쁜 산삼1시간 전
@설운 여우좋은 조언이세요
여우님 에게 호감이 가네요
익
익은 기러기2시간 전
자신의 사업 준비를 하며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꼭 프리 랜서라고 해서 나쁜조건이라는 생각은 아닙니다
추후 그분이 더 잘 벌수도 있고
어느 분야인지 전망이 어떤지 등 살펴보셔야 할 부분이 많을꺼 같습니다
본인 마음 가시는대로 하는게 정답 입니다
둥
둥근 고슴도치2시간 전
사람만 괜찮으면 오케이 아닌가요? 흠..
성실하다는 가정하에
솔직히 여자분이 300벌건 400벌건 우리 삶이 크게 윤택하게 바뀌진않는거 같아요. 물론 좀 더 벌수록 좋긴하지요
비
비싼 떡갈나무1시간 전
프리랜서는 저는 색안경쓰고 보는지라 케바케인거 같아요. 일단 이야기해보시고 사람 만나셔요 다를 수도 있으니…
즐
즐거운 멜론1시간 전
글쓴대로 여자가 어느정도 뒷바침이 되어야 경제적으로 안정적이신거면, 여자의 경제적 소득을 추정해서 맞는분과 만나세요. 이런고민 하지 마시공~
성
성가신 쑥42분 전
님에게 헌신적이고 외모 마음씀씀이가 맞으면 ㄱㄱ 하세요. 님이 감당할 만한 수준으로 컨트롤이 되면 되는데 쉽지 않을 거에요. 제 경험상…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도 마음에 들어요.
모
모난 토끼36분 전
알바를 프리랜서라고 말하는건 사기라고봅니다.
자신이 하는일이 창피해서 말하는경우가 프리랜서..
중요한건 그분이 알바를하면서 미례 계획이 구체적으로 있고 실천해 나가는 과정에 알바를 하고있다면…..그리고 사랑한다면 투자해볼 가치가 있다면 투자해볼수도 …
아무런 조건을 안보는 것 또한 무모함일수 있어요. 지혜로움이 필요하다 봅니다. 사랑은 절대 무모함이 아님. 시간을 두고 천천히 살펴보심 필요. 상대도. 스스로도.
제3자가 만나라면 만나고 만나지 마라면 안만날 건가요? 본인이 감당가능하다면 만나고 아님 마는거죠 보통은 알바생은 상황 소득 등 모든게 힘든경우가 있어서 다들 피하려고 비싼 돈주며 앱이나 업체를 통해 만나는거죠?
알바랑 프리랜서랑 다르죠ㅋㅋㅋㅋㅋ 사람이 정말 좋다면 알바가 아니라 직장다닐겁니다.
알바랑 프리랜서는 다르죠 ㅋㅋㅋ 전프리랜서 벌만큼 범니다
여기 프리랜서라고 해두신분들 중 일용직 알바 다양했습니다...
이성관계를 원하는 주 목적이 각자 다르지 않을까요? 본인의 원하는 관계의 형태는 뭔가요? 지향하는 관계의 형태가 겹쳐지지 않아보이면, 겹치는 다른 사람을 찾거나 본인이 형태를 바꿔야 하는 문제인거 같은데요. 선택 혹은 조절의 문제지. 조건은 다 걸려요. 외모든 성격이든 어느정도 기준치 이상에서 관계를 여는거지. 못생기고 성격더러운 사람과 사랑을 시작하지는 않잖아요. 경제적인 조건만 조건이 아니고요. 원래 조건은 각자 다 가지고 시작하는 겁니다. 그조건이 너무 과도하거나 더 중요한 다른 조건보다 앞서 생각하는 어리석음을 피하시면
@설운 여우좋은 조언이세요 여우님 에게 호감이 가네요
자신의 사업 준비를 하며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꼭 프리 랜서라고 해서 나쁜조건이라는 생각은 아닙니다 추후 그분이 더 잘 벌수도 있고 어느 분야인지 전망이 어떤지 등 살펴보셔야 할 부분이 많을꺼 같습니다 본인 마음 가시는대로 하는게 정답 입니다
사람만 괜찮으면 오케이 아닌가요? 흠.. 성실하다는 가정하에 솔직히 여자분이 300벌건 400벌건 우리 삶이 크게 윤택하게 바뀌진않는거 같아요. 물론 좀 더 벌수록 좋긴하지요
프리랜서는 저는 색안경쓰고 보는지라 케바케인거 같아요. 일단 이야기해보시고 사람 만나셔요 다를 수도 있으니…
글쓴대로 여자가 어느정도 뒷바침이 되어야 경제적으로 안정적이신거면, 여자의 경제적 소득을 추정해서 맞는분과 만나세요. 이런고민 하지 마시공~
님에게 헌신적이고 외모 마음씀씀이가 맞으면 ㄱㄱ 하세요. 님이 감당할 만한 수준으로 컨트롤이 되면 되는데 쉽지 않을 거에요. 제 경험상…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도 마음에 들어요.
알바를 프리랜서라고 말하는건 사기라고봅니다. 자신이 하는일이 창피해서 말하는경우가 프리랜서.. 중요한건 그분이 알바를하면서 미례 계획이 구체적으로 있고 실천해 나가는 과정에 알바를 하고있다면…..그리고 사랑한다면 투자해볼 가치가 있다면 투자해볼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