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만나는 분이 프리랜서면 어때요?

날카로운 곰 2시간 전 👁 166
상대가 알바생인데 결혼해서 경제적으로 불안할 수 있다는게 걸린다면 인연을 멈추는게 맞을까요? 사람은 정말 좋은데 조건이 걸린다면 그만큼 사랑하지 않는 거겠죠?

댓글 13

  • 쓴 물개 2시간 전

    아무런 조건을 안보는 것 또한 무모함일수 있어요. 지혜로움이 필요하다 봅니다. 사랑은 절대 무모함이 아님. 시간을 두고 천천히 살펴보심 필요. 상대도. 스스로도.

  • 같은 호랑이 2시간 전

    제3자가 만나라면 만나고 만나지 마라면 안만날 건가요? 본인이 감당가능하다면 만나고 아님 마는거죠 보통은 알바생은 상황 소득 등 모든게 힘든경우가 있어서 다들 피하려고 비싼 돈주며 앱이나 업체를 통해 만나는거죠?

  • 있는 망고 2시간 전

    알바랑 프리랜서랑 다르죠ㅋㅋㅋㅋㅋ 사람이 정말 좋다면 알바가 아니라 직장다닐겁니다.

  • 괜찮은 독수리 2시간 전

    알바랑 프리랜서는 다르죠 ㅋㅋㅋ 전프리랜서 벌만큼 범니다

  • 같은 호랑이 2시간 전

    여기 프리랜서라고 해두신분들 중 일용직 알바 다양했습니다...

  • 설운 여우 2시간 전

    이성관계를 원하는 주 목적이 각자 다르지 않을까요? 본인의 원하는 관계의 형태는 뭔가요? 지향하는 관계의 형태가 겹쳐지지 않아보이면, 겹치는 다른 사람을 찾거나 본인이 형태를 바꿔야 하는 문제인거 같은데요. 선택 혹은 조절의 문제지. 조건은 다 걸려요. 외모든 성격이든 어느정도 기준치 이상에서 관계를 여는거지. 못생기고 성격더러운 사람과 사랑을 시작하지는 않잖아요. 경제적인 조건만 조건이 아니고요. 원래 조건은 각자 다 가지고 시작하는 겁니다. 그조건이 너무 과도하거나 더 중요한 다른 조건보다 앞서 생각하는 어리석음을 피하시면

    기쁜 산삼 1시간 전

    @설운 여우좋은 조언이세요 여우님 에게 호감이 가네요

  • 익은 기러기 2시간 전

    자신의 사업 준비를 하며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꼭 프리 랜서라고 해서 나쁜조건이라는 생각은 아닙니다 추후 그분이 더 잘 벌수도 있고 어느 분야인지 전망이 어떤지 등 살펴보셔야 할 부분이 많을꺼 같습니다 본인 마음 가시는대로 하는게 정답 입니다

  • 둥근 고슴도치 2시간 전

    사람만 괜찮으면 오케이 아닌가요? 흠.. 성실하다는 가정하에 솔직히 여자분이 300벌건 400벌건 우리 삶이 크게 윤택하게 바뀌진않는거 같아요. 물론 좀 더 벌수록 좋긴하지요

  • 비싼 떡갈나무 1시간 전

    프리랜서는 저는 색안경쓰고 보는지라 케바케인거 같아요. 일단 이야기해보시고 사람 만나셔요 다를 수도 있으니…

  • 즐거운 멜론 1시간 전

    글쓴대로 여자가 어느정도 뒷바침이 되어야 경제적으로 안정적이신거면, 여자의 경제적 소득을 추정해서 맞는분과 만나세요. 이런고민 하지 마시공~

  • 성가신 쑥 42분 전

    님에게 헌신적이고 외모 마음씀씀이가 맞으면 ㄱㄱ 하세요. 님이 감당할 만한 수준으로 컨트롤이 되면 되는데 쉽지 않을 거에요. 제 경험상…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도 마음에 들어요.

  • 모난 토끼 36분 전

    알바를 프리랜서라고 말하는건 사기라고봅니다. 자신이 하는일이 창피해서 말하는경우가 프리랜서.. 중요한건 그분이 알바를하면서 미례 계획이 구체적으로 있고 실천해 나가는 과정에 알바를 하고있다면…..그리고 사랑한다면 투자해볼 가치가 있다면 투자해볼수도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