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금요팅팅~~

뽕루즈 2시간 전 👁 111
햇빛이 너무 뜨겁네요... 그늘로 대피대피~~! 아침부터 몬난이 셀카 찍는게 아죠.... 어려운일이구만유?!?🤣🤣 금요일인데 무슨계획들을 준비중이십니까~?!🤔🤔

댓글 4

  • 해피투게더2 1시간 전

    뽕루즈님. 어리셨네요 귀여워요. 자외선 차단제 꼬옥 바르시고. 나는 일개미라 일하고 시간나면 홈트해야죠 오늘도. 핫팅해요^^

    뽕루즈* 27분 전

    @해피투게더2저는 38입니당!ㅎㅎ 어제 사진 올리라는 말이 생각나서 출근하자마자 찍어봤어요 🤣🤣 해투님도 화이팅입니당‼️

  • 이보시오 1시간 전

    드라이브 갑니다~! 유후~

    뽕루즈* 27분 전

    @이보시오오호 오디로 가시나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