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이혼 후 첫 여행 제주도 갑니다.

잘빠진 밤 1시간 전 👁 57
국내선이라 김포에서 20분도 안 되어 출국 끝나네요~ 가서 뭘하면 좋을까요? 게하라도 가서 많은 사람들 만나고 올까요? 추천해주세요 ㅎㅎ

댓글 3

  • 막다른 전복 1시간 전

    맛집탐방 카페 등 멋있는곳 많이 보고 오세요

  • 붉은 호박벌 1시간 전

    돌싱 환영합니다 근데 마음이 아프네요 저도 이혼후 여행했는데 그리 풍경은 보이지 않고 그냥저냥 왔네요 아무튼 화이팅 하세요

  • 메마른 후추 51분 전

    치유의 숲.. 아무생각없이 새소리 들으며 걸어보세요.. 아침에 눈뜨면 지도 하나켜서 인근 바닷길 산책하시구요. 지금은 와닿지 않겠지만 시간이 약인건 맞더라구요.. 18 년걸렸습니다...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