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내려놔야 하는걸까요..
쌀쌀맞은 매실나무
1시간 전
👁 69
내려놓질 못하네요..
성품 좋아야하고 재밌어야 하고
결도 맞아야 하고
등등
근데 더문제는 키와 외모, 거리라는 대전제....
ㅋㅋㅋㅋㅋㅋ
이제 솔직히 만나기 전에 몇번 얘기해보면 알잖아요
아 이사람은 아니다. 이게 너무 느낌이 막옴.
너무 재미없는데 재밌는척...
가벼운 스타일 티나거나..
허세 자기자랑은 제1사유...
아닌것 같은데 시간 쓸 이유 없으니
머 그대로 연락이 끊어지게 되고...
5가지의 남자보는 기준이 있다쳐요
2가지 정도는 맘에 안들더라도
나머지 3가지가 맘에 안드는 부분을 상쇄시킬만큼 좋거나,
이도 아니면 그분들이 나를 너무 좋아했다면?
어렵게 간 썸이 썸붕이 나지 않았을텐데
4년쯤 전에 연애 시작할때
그분은 소개팅이긴 했지만..
초반에 진짜 적극적이었거든요
5개중 3개가 맘에 안드는 분이었으나
상쇄도 되었고 무엇보다 저를 너무 좋아해줬어요
그래서 2년쯤 잘 만났었더랬죠
갈수록 제가 덜 적극적이듯
남자분들도 그런거겠죠~
잠도 안오고 생각만~ ㅋㅋ
댓글 8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마음이란게 어렵네요ㅜㅜ
@아니꼬운 돌고래인연도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ㅎㅎ
일단 매칭이라도 되고싶네요.그외는 매칭후생각하는 무한반복이죠.
@이른 산삼매칭도 된지 꽤 된것 같아요 이제 ㅋㅋ
어딘가 서로에게 딱 필요하며 힘이 되어주는 따뜻한 존재가 기다리겠죠 ㅎㅎ
@뼈저린 연꽃저도 더 좋은 다음이 있겠구나 생각하는 편인데 너무 안되니 원 ㅋㅋㅋ
내 반쪽을 찾는다는게 정말 어렵네요
계속 만나보는수밖엔 없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