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내려놔야 하는걸까요..

쌀쌀맞은 매실나무 1시간 전 👁 69
내려놓질 못하네요.. 성품 좋아야하고 재밌어야 하고 결도 맞아야 하고 등등 근데 더문제는 키와 외모, 거리라는 대전제.... ㅋㅋㅋㅋㅋㅋ 이제 솔직히 만나기 전에 몇번 얘기해보면 알잖아요 아 이사람은 아니다. 이게 너무 느낌이 막옴. 너무 재미없는데 재밌는척... 가벼운 스타일 티나거나.. 허세 자기자랑은 제1사유... 아닌것 같은데 시간 쓸 이유 없으니 머 그대로 연락이 끊어지게 되고... 5가지의 남자보는 기준이 있다쳐요 2가지 정도는 맘에 안들더라도 나머지 3가지가 맘에 안드는 부분을 상쇄시킬만큼 좋거나, 이도 아니면 그분들이 나를 너무 좋아했다면? 어렵게 간 썸이 썸붕이 나지 않았을텐데 4년쯤 전에 연애 시작할때 그분은 소개팅이긴 했지만.. 초반에 진짜 적극적이었거든요 5개중 3개가 맘에 안드는 분이었으나 상쇄도 되었고 무엇보다 저를 너무 좋아해줬어요 그래서 2년쯤 잘 만났었더랬죠 갈수록 제가 덜 적극적이듯 남자분들도 그런거겠죠~ 잠도 안오고 생각만~ ㅋㅋ

댓글 8

  • 아니꼬운 돌고래 1시간 전

    마음이란게 어렵네요ㅜㅜ

    쌀쌀맞은 매실나무* 1시간 전

    @아니꼬운 돌고래인연도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ㅎㅎ

  • 이른 산삼 1시간 전

    일단 매칭이라도 되고싶네요.그외는 매칭후생각하는 무한반복이죠.

    쌀쌀맞은 매실나무* 1시간 전

    @이른 산삼매칭도 된지 꽤 된것 같아요 이제 ㅋㅋ

  • 뼈저린 연꽃 1시간 전

    어딘가 서로에게 딱 필요하며 힘이 되어주는 따뜻한 존재가 기다리겠죠 ㅎㅎ

    쌀쌀맞은 매실나무* 45분 전

    @뼈저린 연꽃저도 더 좋은 다음이 있겠구나 생각하는 편인데 너무 안되니 원 ㅋㅋㅋ

  • 안된 사과 29분 전

    내 반쪽을 찾는다는게 정말 어렵네요

  • 바람직스러운 갈치 25분 전

    계속 만나보는수밖엔 없을듯해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