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종교 힘들더라구요 ~~다른것보다 무교라서 신앙있는분들이 손을 내미시지않더라구요 누구나 내려다보.지는 않아요^^@@ 오히려 안정감을 갖는 사람도있어요^^ 44무돌입니다 ~~무돌이 더 만나기힘든듯 해요
ㅋㅋㅋ그래서 끼리 끼리가 좋데요.
연하만 만났나봐요?
@게을러빠진 사과만나기전에 다 털었어요 ㅎㅎㅎ
@수줍은 소라그럼 이제 연상만? ㅎ
@게을러빠진 사과그럴려고요 자존감떨어죠서 안되겠음
@수줍은 소라연상 만나면 자존감 올라가나요?
@게을러빠진 사과ㅋㅋㅋ 그러게요. 연상이던 연하던… 내 선택인데 연애때는 잘나고 젊은 사람과 놀거 다놀고 이제 결혼하려니 안정감있는 사람찾는 느낌이네요.
@동그란 나비그건아닌데.. 첨인데.. ㅎㅎㅎㅎ
@수줍은 소라ㅋㅋ 그래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마자요 첨부터 아래로 보는 경향이있어요 동감해요 ㅠㅠ
@턱없는 살구나쁜사람들만 보신듯해요ㅠ
@돼먹잖은 산호대부분..그래요 ㅠㅠ 몇일전에도 당해서 마상 ㅠㅠ
@턱없는 살구마상하지마요 나이가어찌되실진모르지만 이젠 마상함 오래가요ㅠ
@턱없는 살구ㅠㅠ
제가 미혼이라 양육자는 거름니다 답없어요
@못생긴 목련그래 첨부터 이렇게 나오면 덥이나오죠 왜 ok는 하냐고~
입장 바꾸면 당연한건데 미혼 여자들이 애있는 남자 왜 만나요
@보드라운 스컹크근데 왜 오케했지? 거절하던가!!
나이 어린 남자가 좋지만, 오빠노릇 해주는 걸 원하는거야? 아휴 참.
@즐거운 뽕나무그게 아니고~~~~~~
@즐거운 뽕나무ㅋㅋㅋㅋㅋ 동감
@수줍은 소라그럼 나이차 있는 연상 만난다고 하면 본인은 어떤 느낌일꺼 같은데?
그런 사람 선택도 글쓴이. 나이가 있을만큼 경험도 주변 이야기도 많이 들었을텐데… 순진한거보다 그냥 내가 생각하고 싶은데로 나는 아니겠지라는 속편한 마인드의 결과물입니다 남탓보다 본인을 먼저 돌아보시고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시길.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는데 그걸 여자분들은 잘 모르고 시간만 보내다 늘 아파하는것 같아요.
근데 그건 반대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애키우는게 죄도 아니고..
내가 만난 미혼.무돌 들은 다 괜찮았는데... 사바사 인가봐요 ..
@약빠른 앵무새케바게 뭐, 이런저런 사람들이 있으니, 저는 미혼이지만, 돌싱이던 양육자 이던 상관 없던데, 그냥 사람이 중요한거지. 오히려 돌싱양육분들이 지고 가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
사바사라고 봅니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종교 힘들더라구요 ~~다른것보다 무교라서 신앙있는분들이 손을 내미시지않더라구요 누구나 내려다보.지는 않아요^^@@ 오히려 안정감을 갖는 사람도있어요^^ 44무돌입니다 ~~무돌이 더 만나기힘든듯 해요
ㅋㅋㅋ그래서 끼리 끼리가 좋데요.
연하만 만났나봐요?
@게을러빠진 사과만나기전에 다 털었어요 ㅎㅎㅎ
@수줍은 소라그럼 이제 연상만? ㅎ
@게을러빠진 사과그럴려고요 자존감떨어죠서 안되겠음
@수줍은 소라연상 만나면 자존감 올라가나요?
@게을러빠진 사과ㅋㅋㅋ 그러게요. 연상이던 연하던… 내 선택인데 연애때는 잘나고 젊은 사람과 놀거 다놀고 이제 결혼하려니 안정감있는 사람찾는 느낌이네요.
@동그란 나비그건아닌데.. 첨인데.. ㅎㅎㅎㅎ
@수줍은 소라ㅋㅋ 그래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마자요 첨부터 아래로 보는 경향이있어요 동감해요 ㅠㅠ
@턱없는 살구나쁜사람들만 보신듯해요ㅠ
@돼먹잖은 산호대부분..그래요 ㅠㅠ 몇일전에도 당해서 마상 ㅠㅠ
@턱없는 살구마상하지마요 나이가어찌되실진모르지만 이젠 마상함 오래가요ㅠ
@턱없는 살구ㅠㅠ
제가 미혼이라 양육자는 거름니다 답없어요
@못생긴 목련그래 첨부터 이렇게 나오면 덥이나오죠 왜 ok는 하냐고~
입장 바꾸면 당연한건데 미혼 여자들이 애있는 남자 왜 만나요
@보드라운 스컹크근데 왜 오케했지? 거절하던가!!
나이 어린 남자가 좋지만, 오빠노릇 해주는 걸 원하는거야? 아휴 참.
@즐거운 뽕나무그게 아니고~~~~~~
@즐거운 뽕나무ㅋㅋㅋㅋㅋ 동감
@수줍은 소라그럼 나이차 있는 연상 만난다고 하면 본인은 어떤 느낌일꺼 같은데?
그런 사람 선택도 글쓴이. 나이가 있을만큼 경험도 주변 이야기도 많이 들었을텐데… 순진한거보다 그냥 내가 생각하고 싶은데로 나는 아니겠지라는 속편한 마인드의 결과물입니다 남탓보다 본인을 먼저 돌아보시고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시길.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는데 그걸 여자분들은 잘 모르고 시간만 보내다 늘 아파하는것 같아요.
근데 그건 반대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애키우는게 죄도 아니고..
내가 만난 미혼.무돌 들은 다 괜찮았는데... 사바사 인가봐요 ..
@약빠른 앵무새케바게 뭐, 이런저런 사람들이 있으니, 저는 미혼이지만, 돌싱이던 양육자 이던 상관 없던데, 그냥 사람이 중요한거지. 오히려 돌싱양육분들이 지고 가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
사바사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