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매일 게시판 보는데 문제있는 걸까요?

빠른 청어 3시간 전 👁 90
시간 나면 게시판 한번씩 보는데 외로움을 이기지 못하고 나랑 비슷한 이혼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고자 하면 아직 독립적으로 서지 못해서 외로움을 이기지 못한 걸까요?

댓글 4

  • 않은 족제비 3시간 전

    걱정마세요 문제없으세요 들어오라고 만들어진 게시판입니다 저는 친구없어서 시간만나면 여기들어와요 ㅋㅋ

  • 잘생긴 뱀 3시간 전

    자존감을 높히십시요 돌싱 커뮤니티 좀 본다고 독립적이지 못한다거나 외로움이 많은 사람이라요 볼수도 있지.... 뭐 어때라는 마인드로 삽시다

  • 뻘건 생쥐 2시간 전

    외로움을 이기지 못한다기보단 공감 할 수 있는 분들이 여기에 많아서 일거같아요~!! 저도 대부분 눈팅이지만 가끔 보면서 피식 웃곤합니다

  • 드문 지렁이 10분 전

    같은 환경, 같은 공감 그게 좋아서 기웃거리는거죠. 가끔 이상한 내용도 있지만 글만봐도 걸러야 될사람 반면에 괜찮은 사람도 느껴지고... 시간낭비 같은 생각도 드는데요. 힐링되는 공간 같기도 해서 옵니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