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걱정마세요 문제없으세요 들어오라고 만들어진 게시판입니다 저는 친구없어서 시간만나면 여기들어와요 ㅋㅋ
자존감을 높히십시요 돌싱 커뮤니티 좀 본다고 독립적이지 못한다거나 외로움이 많은 사람이라요 볼수도 있지.... 뭐 어때라는 마인드로 삽시다
외로움을 이기지 못한다기보단 공감 할 수 있는 분들이 여기에 많아서 일거같아요~!! 저도 대부분 눈팅이지만 가끔 보면서 피식 웃곤합니다
같은 환경, 같은 공감 그게 좋아서 기웃거리는거죠. 가끔 이상한 내용도 있지만 글만봐도 걸러야 될사람 반면에 괜찮은 사람도 느껴지고... 시간낭비 같은 생각도 드는데요. 힐링되는 공간 같기도 해서 옵니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걱정마세요 문제없으세요 들어오라고 만들어진 게시판입니다 저는 친구없어서 시간만나면 여기들어와요 ㅋㅋ
자존감을 높히십시요 돌싱 커뮤니티 좀 본다고 독립적이지 못한다거나 외로움이 많은 사람이라요 볼수도 있지.... 뭐 어때라는 마인드로 삽시다
외로움을 이기지 못한다기보단 공감 할 수 있는 분들이 여기에 많아서 일거같아요~!! 저도 대부분 눈팅이지만 가끔 보면서 피식 웃곤합니다
같은 환경, 같은 공감 그게 좋아서 기웃거리는거죠. 가끔 이상한 내용도 있지만 글만봐도 걸러야 될사람 반면에 괜찮은 사람도 느껴지고... 시간낭비 같은 생각도 드는데요. 힐링되는 공간 같기도 해서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