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맘맞는 사람 찾는게 이렇게 힘든줄 몰랐네요

뛰어난 전복 3시간 전 👁 101
오케이 수락하면 뭐해 무슨 대답봇도 아니고 그냥 주구장창 대답만...뭔 질문도 없고..이럴거면 오케이 수락은 왜한건지...

댓글 14

  • 못난 블루베리 3시간 전

    남자들은 무턱대고 만나자고만 해요 ㅋㅋ ㅜㅜ

    뛰어난 전복* 3시간 전

    @못난 블루베리그것도 잘못이긴하죠 좀 대화해보고 잘 맞으면 커피라도 한잔하는건데 솔직히 네 아니오만 할거면 지피티랑 얘기하는게 더 재밌을듯..

    못난 블루베리 3시간 전

    @뛰어난 전복대화는 통 해야죠.. 생각도 비슷 해야 하고.. 대화를 하려는 의지 조차 없는 거 같아요 ㅠ 남자나 여자나.. 후 ㅠㅠ

    뛰어난 전복* 3시간 전

    @못난 블루베리그니까요 아니 무슨 질문봇된줄...진짜 맘을 놓아야하나.. 사람하나 만나서 편안한 관계가 되는게 이렇게 힘들 줄 몰랐네요

    못난 블루베리 3시간 전

    @뛰어난 전복매칭 되는 게 힘든 게 아니라 말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는 게 힘들어요 ㅠ 그쵸? ㅠㅠ

    뛰어난 전복* 3시간 전

    @못난 블루베리그쵸 딱 그거에요 지방이라 매칭은 매칭대로 힘들고 또 대화는 대화대로 힘들고..일때문에 장거리도 힘든처지라..

  • 넓은 배나무 3시간 전

    외모만 보고 보내셨죠?ㅋㅋㅋ

    뛰어난 전복* 3시간 전

    @넓은 배나무그럴리가요.. 일단 거리보고 소개 다 읽었죠.. 외모는 그닥 큰비중을 차지하지 않아요 저한텐

    넓은 배나무 3시간 전

    @뛰어난 전복지역이 어디세요?

    뛰어난 전복* 3시간 전

    @넓은 배나무경북입니다!

    넓은 배나무 2시간 전

    @뛰어난 전복나이는요?

    뛰어난 전복* 2시간 전

    @넓은 배나무3중입니다? 본인은요?

    넓은 배나무 2시간 전

    @뛰어난 전복너무 어리시네요

    뛰어난 전복* 2시간 전

    @넓은 배나무몇살이시길래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