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남자들은 무턱대고 만나자고만 해요 ㅋㅋ ㅜㅜ
@못난 블루베리그것도 잘못이긴하죠 좀 대화해보고 잘 맞으면 커피라도 한잔하는건데 솔직히 네 아니오만 할거면 지피티랑 얘기하는게 더 재밌을듯..
@뛰어난 전복대화는 통 해야죠.. 생각도 비슷 해야 하고.. 대화를 하려는 의지 조차 없는 거 같아요 ㅠ 남자나 여자나.. 후 ㅠㅠ
@못난 블루베리그니까요 아니 무슨 질문봇된줄...진짜 맘을 놓아야하나.. 사람하나 만나서 편안한 관계가 되는게 이렇게 힘들 줄 몰랐네요
@뛰어난 전복매칭 되는 게 힘든 게 아니라 말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는 게 힘들어요 ㅠ 그쵸? ㅠㅠ
@못난 블루베리그쵸 딱 그거에요 지방이라 매칭은 매칭대로 힘들고 또 대화는 대화대로 힘들고..일때문에 장거리도 힘든처지라..
외모만 보고 보내셨죠?ㅋㅋㅋ
@넓은 배나무그럴리가요.. 일단 거리보고 소개 다 읽었죠.. 외모는 그닥 큰비중을 차지하지 않아요 저한텐
@뛰어난 전복지역이 어디세요?
@넓은 배나무경북입니다!
@뛰어난 전복나이는요?
@넓은 배나무3중입니다? 본인은요?
@뛰어난 전복너무 어리시네요
@넓은 배나무몇살이시길래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남자들은 무턱대고 만나자고만 해요 ㅋㅋ ㅜㅜ
@못난 블루베리그것도 잘못이긴하죠 좀 대화해보고 잘 맞으면 커피라도 한잔하는건데 솔직히 네 아니오만 할거면 지피티랑 얘기하는게 더 재밌을듯..
@뛰어난 전복대화는 통 해야죠.. 생각도 비슷 해야 하고.. 대화를 하려는 의지 조차 없는 거 같아요 ㅠ 남자나 여자나.. 후 ㅠㅠ
@못난 블루베리그니까요 아니 무슨 질문봇된줄...진짜 맘을 놓아야하나.. 사람하나 만나서 편안한 관계가 되는게 이렇게 힘들 줄 몰랐네요
@뛰어난 전복매칭 되는 게 힘든 게 아니라 말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는 게 힘들어요 ㅠ 그쵸? ㅠㅠ
@못난 블루베리그쵸 딱 그거에요 지방이라 매칭은 매칭대로 힘들고 또 대화는 대화대로 힘들고..일때문에 장거리도 힘든처지라..
외모만 보고 보내셨죠?ㅋㅋㅋ
@넓은 배나무그럴리가요.. 일단 거리보고 소개 다 읽었죠.. 외모는 그닥 큰비중을 차지하지 않아요 저한텐
@뛰어난 전복지역이 어디세요?
@넓은 배나무경북입니다!
@뛰어난 전복나이는요?
@넓은 배나무3중입니다? 본인은요?
@뛰어난 전복너무 어리시네요
@넓은 배나무몇살이시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