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무자녀와 유자녀 연애인데 유자녀가 능력있다면 어떤강요

하나같은 대나무 2시간 전 👁 117
유자녀측이 전문직으로서 능력있어 자녀 경제적으로 다 책임지는데 이럴 경우는 괜찮을까요?

댓글 7

  • 스스러운 호두 2시간 전

    무자녀가 능력을 키우면

  • 없는 흰동가리 1시간 전

    그렇게 고민중 이면 헤어져도 괜찮아듯 괜히 나중에 자녀때문에 싸우지말고 지금이라도 신중히 하세요 나도 경험이 있어서 그래요 사랑하는 사람만 보고 가세요 자녀는 중요하지 않아요

  • 올바른 송어 1시간 전

    그럼 님은 뭐가있어요? 왜 그런 사람을 만나요? 이정도 걱정까지 하며? 이런글 쓴다는거 자체가 님은 얻어걸린 여성 하나 만나는것일뿐. 금사빠 마냥 며칠 톡에 어머멋 사랑이네 하는거 일뿐

    어려운 바다표범 1시간 전

    @올바른 송어와 공감

  • 높은 배나무 1시간 전

    님이 무자녀?

  • 센 파리 1시간 전

    얼마전에 여자분이 유자녀고 능력있다고하신분 아니에요?

  • 바람직스러운 딱정벌레 1시간 전

    능력있고 자녀케어 하는부분을 떠나서 유자녀인 분을 님이 이해해야되는데... 게다가 능력있는 유자녀라면 님의 입지는요? 그러니까 능력의 유무보다 님은 그자녀를 받아 들일수 있냐는게 중요합니다. 일단 만나보시고 결정하세요. 자꾸 상상하지말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