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가입하고 일주일정도
현중인
2시간 전
👁 80
결제릍 했기에.ㅎ
부끄럽네요..좁은 동네에 태어나 자라고 일도 하구있기에.타 지방분듵을 만나려고 가입했는대. 좋은분을 만날수 있을 기대에.결제는 ㅋ
다쓰고 탈퇴는 해야겠죠. 숨은 보석이 있을지도..
일상적으로 열심히 살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분들은 올라오는 글처럼 비일상적이지 않기에 표현을 하지 않습니다. 일상적이지 않기에 사진을 올기고 난 이렇게 산다.이런 느낌
빡빡하고 힘든세상 서로 의지하고 행복한 꿈을 꾸기에 다들 가입했을거라 봅니다.
좀더 솔직히 모습이. 애들 잘키우고 잘사는대 가입할 필요가. 별구입도 고민이 될지도
다들 사람이 필요한거.아닌가요?
다들 늑대고 여우입니다.
부디 좋은 인연 닿기를 바래봅니다.
댓글 0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