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수영장

ㅇ사니ㅇ 2시간 전 👁 68
드디에 여름 시즌이 시작이 되나보네요..계속 더위가 찾아오고있지만 야외 수영장이 내일부터 정식 오픈하네요..다들 더위 조심하십시요~

댓글 4

  • 챠밍ㅇㅇ 37분 전

    우와 여기 어딘지 여쭤봐도 될까용

    ㅇ사니ㅇ* 34분 전

    @챠밍ㅇㅇ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입니다.

  • 기다려 2분 전

    와 수영 좋아하는데 ㅎㅎ 안한지 오래되서 하고 잡네요

    ㅇ사니ㅇ* 1분 전

    @기다려이제 많은곳이 오픈할거에요~ 하시면 되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