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빨간 머리 리뉴얼 완료, 또 게이샤 커피, 먹방 💕

킴쌤 4시간 전 👁 357
생각보다 빨간 머리는 색이 금방 빠져서 한 달에 한 번은 꾸준히 염색해야 한다는 거 모르셨죠? 잦은 염색으로 모발이 상할까 봐 트리트먼트도 샴푸 전, 샴푸 후, 드라이 후까지 무려 세 가지나 쓴답니다... 😥 관리하는 여자인 척 티내기?? 있기? 없기? 있기!! ㅋㅋㅋ 점저는 마르게리타 피자 바질 파스타 생 연어 샐러드~~~😝 아침 안 먹고 나온 건... 안 비밀. ㅋㅋ 핸드드립 게이샤 커피 마시러 오늘도 고고~ 가만히 있어도 힐링되는 6월의 어느 날입니다. 살아 있음에 감사하고 더 행복하게 살아야겠다고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시 한번 다짐하는 오늘❗ 이제 열심히 예쁘게 오래 사랑할 일만 남았네요. 🩷

댓글 28

  • 해피투게더2 4시간 전

    일등이다. 머리색 샤방샤방. 하네요 맛있는것도 있고 커피 남냠 음미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단발여신 킴쌤♡

    킴쌤* 4시간 전

    @해피투게더2여름 다가와서 더울까봐 기르고 있어요~~~ 6월은 셀프 염색하는 달인데 너무 잘 빠짐요 ㅎ

  • 일단가보자 4시간 전

    오~ 머리색 잘 빠졌네요!!! 한결같은 레드레드

    킴쌤* 4시간 전

    @일단가보자이젠 빨간머리 안하면 이상해요 ㅋ 작년말에 미용실 잘못 바꿨다가 검붉은색 염색 되었더니.. 학생들 왈 : 쌤도 검은머리가 나와요? ㅋㅋㅋㅋ 한참 웃었네요 ㅎ

  • 다정한맨유 3시간 전

    파스타.피자 와..👍 머리색 잘 나온거같아요 ㅎㅎ

    킴쌤* 3시간 전

    @다정한맨유담달에 좋은 사람들 만나야해서 그런듯해요~~

  • 기다려 3시간 전

    분위기 있네요~ 여유도 있어 보이시고 각박한 제 삶과 비교 되네요 ^^

    킴쌤* 3시간 전

    @기다려그냥 시간의 흐름이 다를뿐이에요~ 저도 20대 중반부터 30대 후반까지 똑같이 살았어요. 혼자 애들 키우느라 ㅎㅎ 저도 애들 중고등 학생 되면서 조금씩 시간 난거고 이젠 완전 해방 된거고요 ^^

  • 스노우 아이 3시간 전

    빨간 머리 킴샘. 피자가 맛있어 보이고, 저도 연어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 회사원은 가만히 있으면 힐링이 안되기에 열심히 일합니다.ㅎㅎ 그러나 이제 곧 퇴근!

    킴쌤* 3시간 전

    @스노우 아이네 빨간 머리 킴쌤 여기 있습니다!!! 저도 흔하디 흔한 회사원이죠 뭐 ㅎ 단지 강사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을뿐~~~

  • 사랑 받는 남자 2시간 전

    멋지세요! 인생을 즐길줄 아는 분이세요

    킴쌤* 2시간 전

    @사랑 받는 남자그만 멋있고 싶어요 진짜 ㅋㅋ

  • 뽕루즈 2시간 전

    앗! 좋은데 다녀오셨군용!ㅎㅎ 저두 꾸준히 염색을 한답니당!🤣🤣

    킴쌤* 2시간 전

    @뽕루즈집 앞이에요 ㅋ 집 앞에 핫플이 있을뿐? ㅎ

    뽕루즈 2시간 전

    @킴쌤아하! 크.... 좋은데 사시는군용!ㅠㅠ 저희집앞은 어디 나갈때도 없답니당..😭😭

    킴쌤* 2시간 전

    @뽕루즈근데 사실 별거 없어요. 집 앞에 있으니 생각보다 안가게 됩니다 ㅋㅋ 어차피 나가면 집 앞이니까? 희소성이 떨어져요 ㅋ

    뽕루즈 2시간 전

    @킴쌤ㅋㅋ 그래도 좋아보입니당! 머리색이 너무 이쁘시고 머릿결도 정말 좋아보이시네용! 관리가 최고이신거 같습니당‼️👍🏻👍🏻 전 제가 염색하기는 하는데 관리를 못하는거 같아용 🤣🤣

    킴쌤* 1시간 전

    @뽕루즈남자는 머리가 짧아서 금방금방 자라니까 굳이 저처럼 관리 안하셔도 될 거예요~ 그냥 트리트먼트 하나 정도만 제대로 써 주시면 괜찮을 겁니다!

    뽕루즈 1시간 전

    @킴쌤케케~ 감사합니당! 친절하신 킴쌤님~ 저녁도 건강하고 즐거운시간 보내십쇼‼️😁😁

  • 고반장님 2시간 전

    빨간헤어보면 할주머니(할머니+아주머니)들이 많이 하든데 젊은처자가하믄 시렁~ 연한 갈색으로 바까요~ 이쁜거 더 이뻐보이제~~~🙈✌️

    킴쌤* 2시간 전

    @고반장님ㅋㅋ 맘대로 생각하시길요~ 제 피부톤이랑 어울리니 하겠죠? ^^

    고반장님 2시간 전

    @킴쌤하디마~~~하디망~~~~👉👈 피자 🍕 는 맛있겠다~

    킴쌤* 2시간 전

    @고반장님피자도 피자인데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어요 ㅎ

    고반장님 2시간 전

    @킴쌤🤤

  • 묘한아르마딜로 2시간 전

    횡단보도에서 건너갈때까지 안전할것 같아요..

    킴쌤* 2시간 전

    @묘한아르마딜로ㅋㅋㅋㅋㅋ 웃겼어요 ㅎ

  • 오늘도배고파 2시간 전

    우와 맛있어보인다~~색깔도 잘나왔네요 누이

    킴쌤* 2시간 전

    @오늘도배고파난 배불러서 얼마 안 먹었다는요? 이번에 색 진짜 잘 나오긴함요 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