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이혼 유자녀 양육..

여문 자몽 2시간 전 👁 120
제목 그대로 유자녀 양육인데 고맙게도 호감을 주시더라구요 그런데 호감 주시는 분들이 미혼이신데 선듯 슈오 보내기가 겁이 나네요 그냥 호감표시일뿐인지. 진지하게 임하다보니 그냥 이런저런 표현하기가 힘드네요 저랑 같은 다른분들은 어쩌시나요??

댓글 11

  • 뿌연 스컹크 2시간 전

    상대가 미혼이면 좀 미안하더라고 여

    여문 자몽* 2시간 전

    @뿌연 스컹크네 양심상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호감이 와도 표현할수가 없네요 ㅜㅜ

  • 적은 멧돼지 2시간 전

    케바케에 사바사겠지만 비양육인데 미혼분 한번 만났었는데 마지막이 결국 꼬리를 잡더라구요 어찌나 허탈하던지요.. 넘어렵게 생각 마시고 편하게 만나라도 보시고 대화한번 해보시죠^-^

    여문 자몽* 2시간 전

    @적은 멧돼지감사합니다 그래도 용기가 안나네요

    시원찮은 수선화 1시간 전

    @적은 멧돼지저도 겪어봤어요. 상대편 어르신들께 맞아죽을뻔하고 온갖 상소리 듣고 끝냈어요. 정말이지 목욕이란 모욕은 다 당했습니다. 여자쪽에서도 은근 그걸로 자꾸 걸고 넘어지고 애보러가는거 양육비 주는것마저 불쾌해하고

  • 노란 귤 2시간 전

    일단 만나보세요~

    여문 자몽* 2시간 전

    @노란 귤네 감사합니다 ~^^

  • 깎아지른 벚나무 1시간 전

    만난 뒤 결정해 보세요 사랑은 상대의 자녀 까지 품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 상대방이 감당 해야 한다면 그 전지 조건은 어마 어마 해야 할 거에요 직업 경제력 외모 집안 배경 등등

    여문 자몽* 1시간 전

    @깎아지른 벚나무그럴까요ㅎㅎ 겁부터 납니다 ㅎ

  • 시원찮은 수선화 1시간 전

    미혼은 거릅니다. 미래가 뻔히 보여서요. ㅜㅜ

  • 메스꺼운 난 25분 전

    호감은 그냥 무지성으로 보내는거에요. 진짜 아니다 싶으면 별 5개는 무조건 주는 사람 많음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