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상대가 미혼이면 좀 미안하더라고 여
@뿌연 스컹크네 양심상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호감이 와도 표현할수가 없네요 ㅜㅜ
케바케에 사바사겠지만 비양육인데 미혼분 한번 만났었는데 마지막이 결국 꼬리를 잡더라구요 어찌나 허탈하던지요.. 넘어렵게 생각 마시고 편하게 만나라도 보시고 대화한번 해보시죠^-^
@적은 멧돼지감사합니다 그래도 용기가 안나네요
@적은 멧돼지저도 겪어봤어요. 상대편 어르신들께 맞아죽을뻔하고 온갖 상소리 듣고 끝냈어요. 정말이지 목욕이란 모욕은 다 당했습니다. 여자쪽에서도 은근 그걸로 자꾸 걸고 넘어지고 애보러가는거 양육비 주는것마저 불쾌해하고
일단 만나보세요~
@노란 귤네 감사합니다 ~^^
만난 뒤 결정해 보세요 사랑은 상대의 자녀 까지 품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 상대방이 감당 해야 한다면 그 전지 조건은 어마 어마 해야 할 거에요 직업 경제력 외모 집안 배경 등등
@깎아지른 벚나무그럴까요ㅎㅎ 겁부터 납니다 ㅎ
미혼은 거릅니다. 미래가 뻔히 보여서요. ㅜㅜ
호감은 그냥 무지성으로 보내는거에요. 진짜 아니다 싶으면 별 5개는 무조건 주는 사람 많음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상대가 미혼이면 좀 미안하더라고 여
@뿌연 스컹크네 양심상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호감이 와도 표현할수가 없네요 ㅜㅜ
케바케에 사바사겠지만 비양육인데 미혼분 한번 만났었는데 마지막이 결국 꼬리를 잡더라구요 어찌나 허탈하던지요.. 넘어렵게 생각 마시고 편하게 만나라도 보시고 대화한번 해보시죠^-^
@적은 멧돼지감사합니다 그래도 용기가 안나네요
@적은 멧돼지저도 겪어봤어요. 상대편 어르신들께 맞아죽을뻔하고 온갖 상소리 듣고 끝냈어요. 정말이지 목욕이란 모욕은 다 당했습니다. 여자쪽에서도 은근 그걸로 자꾸 걸고 넘어지고 애보러가는거 양육비 주는것마저 불쾌해하고
일단 만나보세요~
@노란 귤네 감사합니다 ~^^
만난 뒤 결정해 보세요 사랑은 상대의 자녀 까지 품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 상대방이 감당 해야 한다면 그 전지 조건은 어마 어마 해야 할 거에요 직업 경제력 외모 집안 배경 등등
@깎아지른 벚나무그럴까요ㅎㅎ 겁부터 납니다 ㅎ
미혼은 거릅니다. 미래가 뻔히 보여서요. ㅜㅜ
호감은 그냥 무지성으로 보내는거에요. 진짜 아니다 싶으면 별 5개는 무조건 주는 사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