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안녕하세요-67세조경일함니다-92년이혼-자녀무-무자년원

행복한시간되세요 1시간 전 👁 78
안녕하세요-살다본이-뒤돌아보니아무도업-네요-오렌세월온자살다보니-외-럽네요-감사함니다-김성재---씀

댓글 4

  • 햇빛좋은날 1시간 전

    힘내세요 ~~ 주위에 계시는분들과 정을 나누며 건강하게 외롭지 않게 행복하게 사세요~~

  • 알맹이1 38분 전

    응원합니다~~^^

  • 화회탈 11분 전

    오랫동안 혼자서 외로우셨겠네요~ 좋은분 만나길 바래요~

  • 화이팅커벨 2분 전

    아 마음이 찢어 지네요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