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6월25일코이어풀-통신대리점방문-모름-삼성AS센타방문-

행복한시간되세요 2시간 전 👁 66
코인하는방법-삼성AS센타방문-안해줌-가입통신대리점-모름-어떡해야코인살수인나-나이드신분이많은데-회사위주로하나-은행에가서입금하면-회사가더좋은거아님니까'만남사이트는-너무만치요-결제방법이-무통장입금이인는데-외

댓글 2

  • 일단가보자 2시간 전

    한국분이시죠?

  • 엘빈 스미스 1시간 전

    코인을 왜 삼성as센터와 통신 대리점을 가시는 거죠?? 그리고 글이 대체 한국어일뿐이지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글을 쓰는 방법을 공부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