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돌싱의비애란...

탕수육이 2시간 전 👁 161
내가 돌싱이라 그런지 여성 이혼 유자녀 비양육이면 특별한 개인사정은 모르겠으나 비호감임 한국 사회에서는 이혼시 여성에게 문제가 없으면 유자녀인것이 정상적인 사람으로 판단됨. 아물론 난 비양육인데 데려가서 살고싶었지만 외국에서 기러기4년했기 때문에 유아기에 정서적인 유대감을 많이 쌓을수 없었고 딸이라 엄마가 더 유리하긴했어 돌싱이라 만나기 참 힘든데 연애든 결혼이든 일단 일반인인지라 누군가에게 호감을 받는건 더 힘든것같고 젊음을 누릴시간에 죽자고 일만하고 살았다는게 후회가 되네 누님, 형님들은 어때?? 살만해???

댓글 4

  • 두둥탘 2시간 전

    응원합니다

  • 크크 2시간 전

    남자고 여자고 한살이라도 젊을 때 즐겨 언제 어찌될지 모름 그리고 늙음 아무나 만나란 뜻이 아님

  • 여기에서쉬세요 1시간 전

    공감합니다. 혼자 애 키우고 일하다보니 세월은 살같이 흘러 중년을 지나고 혼자 애타고 고민하며 지난 시간이 조금은 허무하기도

  • 편안한관계로시작 1시간 전

    두딸을 키우는 아빠로서 엄마되는 사람이 애 키우기 싫다는 말 들어서..공감합니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