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신념
하루를 소중히
3시간 전
👁 143
대체 그런믿음은 어디서 나오는거냐?ㅋㅋㅋㅋ
니네 무리 몇몇 지지층외에는 모두가 아니라고했잖아 밥팅아
내가 요즘 얼마나 관심이없으면
손흥민,이강인,김민재말고는 다른 선수들 소속팀이 어딘지도 모르겠다
아니 니가뽑은 선수들이 니 전술을 이해못하겠다고 인터뷰했는데 그건본거냐?
다 유럽리그뛰는 선수뽑으면뭐하냐
선진축구하는 감독들이 이선수를 왜 이렇게쓰는지 생각좀해라
그냥 그자리에두고 너네만 믿는다 하고싶은거 다하고와!!해도 8강은가겠다
눈감고 귀닫고 생활하는데 발전하것냐 90년대축구가 더 재미있다
1%의 기대감으로 봤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
그놈의 경우의수ㅋㅋㅋㅋㅋㅋ
자력으로좀 올라가는것좀 보여줘
오늘 낮술 달겠네 아주그냥ㅋㅋㅋㅋ
댓글 28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에잇
@어쩌다 싱글ㅋㅋㅋㅋㅋㅋ 한국은 지금 모든게 퇴보하고있는거같네요
@하루를 소중히왜이런거에요 . 에잇
@어쩌다 싱글이상한 신념을가진넘이 고집부려서요ㅋㅋㅋ
@하루를 소중히그넘.. 가둬버려야겠어요
@어쩌다 싱글이제 계약도 끝인데요 뭘..... 제대로 망가트리고 가는거죠
@하루를 소중히여기도 다들.. 욕하고 난리났음요
@어쩌다 싱글ㅋㅋㅋㅋㅋ 제 주변도 다들 난리났어요
고급 세단으로 화물 나르는 상황과 유사하겠죠. 전술 운운 하니 기분 나쁘다고 x 싸고 가는 상황 ㅋㅋ
@행인3어떻게 리더가 저럴까요ㅋㅋㅋ 책임감도없고 머리도나쁘고 뻔뻔한건 우주최강이고ㅋㅋㅋㅋ
@행인3x은 화장실서나 싸지
어린 선수들만 불쌍한거죠 뭐~ 멋진 모습 보여주고, 더 큰 무대로 가고, 몸값도 올리고 해야되는데..
@몬존한나그네선수들 너무 불쌍해요 흥민이 마지막에 역사좀쓰나했는데ㅠ
@하루를 소중히답답하네예~~ 째고 싶은데 인사철이라 째도 못하고 ㅎ
@몬존한나그네아픈척하세요 이해해줄꺼에요ㅎㅎ
모두들~~워워워
@알맹이1진정이안되요ㅠ 선임때부터 아니라했는데 예상한 결과가 나오고있으니 답답하네요
차체는 아우디인데 엔진이 다마스 엔진.. 하아..
@루카엘경운기엔진이에요 앞으로 전진을 못해요ㅋㅋㅋㅋ
그렇다고 왜 낮술을 마시는건데....
@킴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러게요
@킴쌤금토일 휴무여서?ㅋㅋㅋ
@하루를 소중히어지간히 핑계대... 술을 뭐 매일 먹어...
@킴쌤헛 이번주 오늘 첨인뎅........ 누가보면 중독인줄알고 오다가도 도망갈꺼같은데.........ㅠ
전술도 문제지만 젊은 선수들 뭔가 겉멋이 많이 든 느낌.... 야구도 그렇고..
@비케이079이제 모든스포츠는 끝난거같아요 간절함이 안보여요 선수들한테서
한국 축구나 야구 거품이 많이껴네요. 마치 패션 근육같은 느낌 국민 우울증에 빠지게한 죄는 어디에 물어야 할까요
@천양운집죄를 묻는다고 뉘우칠까요? 그랬으면 예전 청문회이후로 바뀐모습을 보였겠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