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오늘은 빨강 노랑 ^

해피투게더2 3시간 전 👁 239
오늘은. 피아노. 레슨 다른곳으로 무료 1회해준다고 해서. 다녀옴. 28살 어린 훈남. 웬지 부담스럽긴한데. 작업실 고시원같은 방음시설. 잘되 있긴해요 첨엔 취미로 할거라 악보관심없고 노래 뚝딱 하고싶었는데. 하다보니 욕심이 기초부터 베우고파서 악보보는거. 가르켜주신다고. 알고나면 쉽다는데. ㅠ 머가먼지 그림만바도 머리가 아파옴 쌤이 책임지고 잘가르쳐준다는데. ㅠ 어려워 어려워 회원님들중에. 피아노 잘하시는분 계시는지 ~ 오늘도 해피해피. 하시길 울 회원님들♡

댓글 5

  • 일단가보자 3시간 전

    훈남인데 피아노까지???????? 이건 좀 반칙인데요 저 1등

  • 사랑 받는 남자 3시간 전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스노우 아이 3시간 전

    저도 피아노 배워보고 싶은 마음은 항상 있었는데 ^^

  • 킴쌤 3시간 전

    뭐가 맨날 이렇게 착장이 예뻐요? 멋진 여자 울 언니💕

  • 고반장님 1시간 전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